엔씨소프트, ‘리니지W’에 ‘신암행어사’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예고

[공정언론 창업일보]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박병무)가 30일 자사의 인기 MMORPG ‘리니지W’에 액션 판타지 만화·웹툰 *신암행어사*와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신암행어사는 주식회사...

news33.net

[공정언론 창업일보]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박병무)가 30일 자사의 인기 MMORPG ‘리니지W’에 액션 판타지 만화·웹툰 *신암행어사*와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신암행어사는 주식회사 와이랩의 대표작으로, 가상의 고대 국가 ‘쥬신’의 마지막 암행어사 문수가 악의 근원인 아지태와 벌이는 결전을 그린다. 이 작품은 일본 잡지 연재와 한국 웹툰 제작을 통해 양국에서 큰 인기를 끌어온 IP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리니지W에는 신암행어사의 주요 등장인물인 문수, 산도, 아지태 등 6명이 변신 스킨으로 추가된다. 또한 ‘방자’, ‘팬텀솔져’, ‘각시부대’ 등을 활용한 3종의 마법인형도 새롭게 등장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30일부터 ▲14일간 소모성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 ‘암행어사 출두야!’ ▲출석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산도 피규어를 추첨해 증정하는 이벤트 ▲11월 6일까지 매일 2회 우편을 통해 아이템을 제공하는 ‘스페셜 푸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