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학교대항전 비누 홀릿 본이랑 밍모 인증샷 (브이스페이스)

유튜버 비누, 우리 나라 브롤1위 본이, 유튜버 홀릿

오늘 서울시 중구 을지로 브이스페이스에서 있던 학교대항전에 다녀왔다. 브롤스타즈 학교 대항전이었는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후 참석했다.

기념품 증정

인당 1만5천원 짜리 티켓이었는데 낸 금액보다 받은 서비스가 많았어서 가성비 가심비면에서 매우 만족했던 행사. 그리고 아이들 행사라고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상당해서 굉장히 흡족했다.

브롤스타즈 학교대항전

브롤스타즈 학교대항전이 열리는 ‘브이스페이스’를 검색하면 사실 데이터가 얼마 없었다. 그래서 아래 자세한 내용 첨부한다.

서울 중구 을지로 264 롯데피트인 9-10층

건물 지하에 주차 가능

주차권은 제공하지 않음

1시간에 4천원 했음

브이스페이스를 제외하고는 건물은 비어있다. 그래서 엘리베이터를 잘 골라서 탑승해야 하는 점 참고하시길!

관계자 분들은 목걸이를 걸고 있고, 관계자분들이 우선 서글서글하고 친절하셨다.

학교별로 브롤 대항전을 하는 거라 학생들이 선수로 출전했다. 우리집 아이들은 초등학생이라서 초딩들만 하는 게임인 줄 알았는데 고등학생이라 그런가 플레이 수준이 상당하다.

선수들이 플레이를 하는 동안 윗 좌석에서 홀릿, 반이, 아나운서분이 중계를 하는데 참 재미있더라.

모두 200석 규모로 받는데 중간에 나간 분들도 있어서 자리가 듬성듬성 비어있다! 에어컨이 빵빵하고 좌석도 넓어서 공연장 컨디션이 좋은 편이다. 우리 아이들은 너무 춥다고 해서 건너편 건물에서 옷을 사서 입혔으니 에어컨 바람 싫은 분들은 담요나 얇은 겉옷 준비해오시길!

응원을 온 어머니들은 노트북이나 패드로 관전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럭키드로우 행사도 중간중간에 진행하고, 흥미진진한 학교대항전을 관전하고 난 뒤에는 크리에이터들을 가까이서 만나 사진 촬영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해두었다. 나도 그래서 4장 찍었음 ㅋㅋ

크리에이터와 사진 촬영

요즘 아이들 세계에서는 유튜버들이 연예인의 존재가 되어 있어서 우리 아들이 너무 신기해하는 걸 보고 너무 귀여웠다.

직원분이 사진을 찍어주시는데 한 장만 띡 찍고 끝나는 게 아니라 센스있게 가로2-3장 세로 2-3장을 찍어주셔서 너무 좋았다!! 그나저나 어머님 등장에 크리에이터들 긴장 ㅋㅋ

같이 갔던 우리 조카가 오늘 관전 너무 재밌었다며 다음에도 또 가고 싶다고 해주어 보람있었다. 관전이 무슨 재미인가 싶은 분들이 가도 만족도 높은 관람이었으니 꼭 신청해서 가보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