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잊힌 탑 공략 초스피드로 깨기!

디아블로 이모탈 잊힌 탑 공략 초스피드로 깨기!

미친 왕을 미친듯이 잡다 보면 다른 던전에 눈이 가기 마련인데요. 파티의 합만 맞으면 미친왕보다 더 빨리 클리어할 수 있는 곳이 탑 던전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스펙이 어느 정도 올랐다면 잊힌 탑 반복 사냥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디아블로 이모탈 잊힌 탑 공략을 해 보려고 합니다.

던전 사냥을 해 보신 분들은 아시다시피 몰이사냥 장소 포인트 참 중요합니다. 특히, 잊힌 탑은 구간별 포인트가 있는데요. 어려운 것 없으니 간단하니 알아두시면 될 것 같아요. 일단 배틀패스를 클릭하면 활동에서 잊힌 탑이 있습니다. 화살표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해당 던전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파티를 맺고 던전에 들어가면 위 지도 보이죠? 나무가 엉켜 막 놓은 장소로 이동해 몬스터를 사냥하면 풀립니다. 굳이 여기 저기 몰아오지 않아도 됩니다.

길이 열리면 몬스터 모을 필요 없이 앞으로 쭈욱 달리시면 됩니다. 옆길로 새지 말고 위로 계속 이동해 주세요. 몬스터 무시하면 됩니다.

이렇게 이동하다 보면 막힌 길이 나옵니다. 여기서 멈춰 주변 피의 서약단 창병을 처리하면 길이 바로 열립니다.

문이 열려 들어가면 중간 보스가 대기하고 있어요. 보스 피의사제 이날로트를 잡아 주시면 됩니다.

아날로트 잡으면 주변에 "죽어가는 자매단"에서 물음표 표시가 뜹니다. 클릭해 대화를 나누어 주면 됩니다.

대화를 나누어야 왼쪽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열고 몬스터를 끌고 쭉 위로 올라가서 몬스터를 소탕해 주시면 됩니다. 지도 보면 이해가 더 빠를 거에요.

그리고 다시 중간보스 잡던 장소로 이동하면 몬스터가 리젠되거든요? 그거 처리하면 우측 문이 열립니다.

우측방의 몬스터를 구석구석 모아서 위로 올라가 몰이사냥을 해 주세요. 이렇게 몬스터를 처리하면 좌측 문이 열리게 됩니다.

열린 문으로 들어가면 디아블로 이모탈 잊힌 탑의 보스 백작이 등장합니다. 네, 이 백작을 잡으면 잊힌 탑이 클리어 됩니다. 주의해야 할 사항은 쪼렙때 가면 빨간 박쥐가 정말 아플 거에요. 박쥐 패턴 때 피해서 전투하시면 되겠습니다. 먼가 복잡해 보이고 어려운 것 같지만 한번 간단히 훑어 보고, 던전 한판 돌면 바로 이해하실 거에요. 그만큼 정말 쉬워요. 이렇게 포인트를 익히고 합이 맞는 파티원과 함께 사냥하면 빠른 잊힌 탑 클리어가 가능할 거에요.

개인적으로 여기가 보석이 더 잘 떨어지는 기분! 오늘 이렇게 디아블로 이모탈 잊힌탑 공략을 해 봤는데요. 다음에 새로운 정보가 있으면 또 다시 공략하러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