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디셈버] 뇌피셜- 결빙화살 패치됬으면 하는 2가지 바램

2월 17일 업데이트가 있죠!

카더라 통신에서는 원소 계열의 버프가 있을예정이고

결빙 화살도 상향 될거라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물론 전부 뇌피셜이고 17일 업데이트 내용이 공개 되어야만 알수 있는 부분입니다.

안녕하세요

남편의 게임스토리입니다

결빙화살에 대해 소개하고 공략도 쓰고 홍보도 하고있죠

결빙화살의 대표적인 고질점은 바로 마나소비

6링크를 사용중인데 마나소비가 64입니다.

어마어마합니다. 토글은 쓰고싶어도 엄두가 안됩니다.

현재 마나재생 10티어장비를 맞추고 마나 조디악도 연구중이지만 5개 찍고 해봤는데도..

분석실에서 20초 쏘기도 버거울 정도죠.

이점은 결빙화살 써보신분들이라면 가장 1순위로 뽑는 단점이죠 !

결빙화살의 시원시원한 서리구체 터짐 때문에 많이 하실겁니다.

하지만 알고도 모르는 단점이 여기서 존재합니다.

네 결빙화살은 화살 투사체가 나간후에 투사체 방향에 맞춰서 서리구체 생성후 터집니다.

여기서 단점 한가지가 있습니다.

서리 구체 생성 시간입니다.

알게모르게 서리구체 생성 시간이 의외로 좀 걸립니다.

즉 대미지가 직관적으로 들어가지가 않습니다.

생성시간이라는 딜레이가 적용되는겁니다.

사냥에서는 그럭저럭 시원한 맛감춰진 그림자 같은 느낌이지만

PVP에서는 정말 최악입니다. 예측샷을 쏴야 할 지경이죠..

사냥에서도 특수옵션 몬스터공격할 시간을 주게 됩니다.

화살 투사체로 공격이들어가고 바로 반응을 해서

속박에 당한 이후서리구체가 터지는 경우가 대표적입니다.

특히나 민첩 지능 방어구를 이용하시는분들에게는 아주아주 위험한부분이죠

결빙화살은 물론 빙결이라는 특수옵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빙결도 즉발이 아닌 오한 걸린후에 빙결이 걸립니다.

빙결이 되기 직전까지의 죽을수 있는 변수를 만들어내는 부분입니다.

요약하자면

1순위로는 마나소비량을 줄여줘야한다.

2순위로는 서리구체 생성시간절반 정도 줄여줘야한다.

이렇게 원하지만.. 될지는 모르겟습니다..

마나소비량은 줄어들거같습니다.

아무래도 마나소비가 원소계열이지만 공속기반인 빌드에서

너무 괴랄하게 측정이 되었거든요.

뇌피셜로 바라는 부분이지만 오피셜이 되길 빌어봅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