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악마사냥꾼 스킬 및 정보
이번 포스팅에서는 블리자드의 신작, 디아블로 이모탈 악마사냥꾼 직업의 스킬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주로 어떤 스킬을 사용하고, 어떤 특징을 갖고 있는 직업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죠.
디아블로 악마사냥꾼
디아블로 이모탈 악마사냥꾼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스킬 빌드가 정해져있다는 것입니다.
스킬 빌드에 따라 악마사냥꾼의 딜량이 정해지며,
잘 맞는 스킬 빌드를 찾는다면 가장 높은 딜량을 뽑아낼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정형화된 직업이 좋다면 악마사냥꾼만한 직업이 없죠.
그럼 악마사냥꾼은 주로 어떤 스킬들을 사용하는지 알아볼까요.
악마사냥꾼의 기본공격은 양손에 석궁을 이용하여 원거리에서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뭔가 모션도 심심하고 타격감도 없는 것이 확 끌리는 느낌이 없더라고요.
이건 개인마다 차이가 있으니 한 번 플레이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발 사격]
다발 사격은 한 번에 사방으로 화살을 날려 범위 내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다수의 적들을 상대할 때 좋은 스킬입니다.
[밀치기 사격]
전방에 화살을 발사하여 적들을 뒤로 밀어냅니다.
원거리 직업 특성상 적들이 근접해오면 불리한데,
이 스킬을 사용하면 안전하게 사냥할 수 있습니다.
[복수의 비]
공중에 다수의 화살을 쏘아 올려 범위 내 적들에게 지속 피해를 입힙니다.
적들을 몰아넣고 한 번에 상대할 때 사용하기 좋은 스킬입니다.
기본적으로 악마사냥꾼은 몰이 사냥에 최적화 되어 있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난사]
모든 방향으로 화살을 날려 피해를 입힙니다.
난사를 사용하면 에너지가 소모 되는데, 이 에너지양이 많을수록 난사를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는 스킬을 사용하지 않는 동안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모든 적들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딜이 약한 편이고 컨트롤이 어렵다는 점에서 자주 쓰이진 않을 것 같아요.
초반에 플레이를 해보고 악마사냥꾼 총평을 해보자면..
음.. 그다지 타격감도 없고 스킬도 무난무난한 안정감 있는 직업인 것 같습니다.
정형화 되어 있고 안정된 사냥을 추구하시는 분들에게는 잘 맞는 직업일 것 같네요.
조금 더 플레이를 해보고 이후 스킬에 대해 더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