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쿠폰 종말의 농장 특별 기프트코드 & 61챕터, 62챕터 무과금 공략
최근 탕탕특공대에 새로운 이벤트 종말의 농장이 시작되었다. 이벤트 하는 방법이 기존과 조금 달라서 헷갈리는 분들이 있는 것 같은데, 간단하게 설명하면 게임을 플레이해서 씨앗을 얻고, 씨앗을 땅에 심어서 농작물을 수확하면 된다. 이후 수확한 농작물을 판매해서 코인을 얻은 후 해당 코인으로 보상을 교환하는 방식이다. 여기서 핵심은 농작물 판매로 얻는 금액이 랜덤이라는 것. 시세가 매번 달라지기 때문에 그 부분만 체크해서 진행하면 어렵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이번에도 새로운 쿠폰 'PlantNow'가 공개되었으니 입력하고 보상을 받도록 하자.
이번 탕탕특공대의 종말의 농장은 S급 엘리트 장비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어서 꼭 해야한다. 현재 가장 강력하다고 평가 받고 있는 파괴의 힘, 빛을 쫓는 자 같은 최상급 무기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으니 무과금/라이트 유저라면 열심히 농작물을 수학하고 보상을 챙기도록 하자. 개인적으로는 특공대 조각 40개가 상당히 크다고 생각하는데, 아쉬운건 랜덤한 조각이라서 신캐가 나올 확률은...
매일같이 조금씩 강해질 수 있어서 그런지 어느덧 61챕터 마을 외곽,62챕터 시골 길을 무과금으로 완료할 수 있었다. 60챕터 부터는 난이도가 많이 올라가기 때문에 무과금/라이트 유저라면 적지 않은 시간을 스펙업에 투자해야 한다. 최근 펫이 등장해서 이러한 부담을 조금 덜어주긴 했지만 그래도 무기, 특공대원(캐릭터), 강화 등급 등, 다방면에서 스펙을 높여줘야 2번째 보스 이후, 특히 13분부터 몰려나오는 몹들로부터 살아 남을 수 있다.
그래서 한가지 팁이라면 수호자를 적극 활용하는 것이다. 익히 알고 있는 것처럼 수호자는 적을 넉백 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데미지 자체는 높지 않지만 지속 시간 증가와 쿨타임 감소 보조 스킬까지 더해주면 엄청 빠르게 돌면서 거의 모든 몹을 뒤로 밀어준다. 과학기술부품까지 결합하면 효과가 극대화되니 스펙이 부족해서 클리어하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수호자를 적극 활용해보도록 하자. 수호자는 보스딜에 취약하므로 드론 같은 집중형 스킬을 하나 정도는 완성하는 게 좋다.
62챕터 역시 수호자를 사용했고, 맵이 상당히 좁아서 죽음의 레이저, 상어 부리포 같은 스킬을 활용하여 몰려오는 곰탱이들을 처치했다. 곰탱이는 몸이 무거워서 그런지 넉백이 잘 안되므로, 광역 스킬로 빠르게 처치해야 한다. 난이도가 좀 있어서 실패하는 분들이 있을 것 같은데, 몇번 트라이 해보면 노하우가 생기게되고, 해법을 찾을 수 있을테니 꾸준히 도전해보도록 하자. 최근 공개된 탕탕특공대 종말의 농장 쿠폰 잘 입력하시고 보상을 꼭 챙기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