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프로젝트]「최강의 파티」를 만들었다...
드디어 기다리고 또 기다렸던 미코 누나의 가챠가 왔습니다. 미호요가 매번 11시쯤에 서버를 열었는데 이번에는 46분이나 더 걸렸더군요. 덕분에 심장이 매우 콩닥거렸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운세를 보겠습니다.
기원 전 운세는 국룰이지.
오..... 이번에는 대길입니다.
운세가 좋게 나왔을때 기원이 잘된 적이 없었는데 이번에는 어쩔련지.....
기원은 당연히 나루카미 다이샤에서 진행했습니다. 신성한 벚나무가 저에게 행운을 가져다 주기를.
확정 천장이었기에 이변없이 미코를 뽑았습니다.
다만 79뽑 정도에서 나온거라서 조금 당황스러웠습니다.
미코에서 70뽑을 순삭 당한 덕분에 무뽑은 천장을 두 번도 겨우 칠 수 있을 정도 밖에 안 남았는데.
하필이면 첫 타자가 또박연......
신학 무뽑에서도 저를 괴롭히더니 이번 무뽑에서도 징그럽게도 첫 빠따입니다. 5성 무기 중복의 처음이 하필이면 이 놈이라니...;;
다행히 화박연 이후 20뽑 만에 반암결록이 나와주면서 결국 또 3천장이 확정됐고.
놀랍게도 반암결록 이후 또 20뽑 만에 마지막 카쿠라까지 싹 긁어먹었습니다. 저번 식재 무뽑부터 이상한 방향으로 운이 작용하네요.
175뽑으로 시작해서 33뽑이 남은 상태로 기원 끝.
과정은 순탄치 않았지만 결과는 매우 ㅆㅅㅌㅊ였습니다.
어느덧 5성 무기도 13종류가 됐네요.
진짜 짜증난다... 차라리 사풍이나 휴지가 나올 것이지.....
야에를 얻는 과정에서 피슬은 6돌이 됐고 토마와 운근은 각각 5돌, 2돌이 됐습니다. 고로는 진짜 안 나오네.
그동안 모아둔 재료들 팍팍 넣어버려!!
미코의 특성작은 신규 재료가 없는터라 6/6/6에 멈춘 상태.
그리고 드디어.... 제가 꿈뀌온 원신 「최강의 파티」가 결성됐습니다. 정말이지 찌찌가 마구 웅장해지는 이 기분, 분명 사랑이다.
앞으로 필드에서는 이 네 명으로 다닐겁니다. 우효ー!!
드디어 한정 여캐들 만으로 진열장을 다 채웠다.
#게임 #원신 #프로젝트 #야에 #미코 #야에미코 #카구라의진의 #반암결록 #화박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