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팀 전투 시즌13 - 4코스트 챔피언 스탯 및 스킬

사용 시: 4초 동안 보호막을 얻습니다.

대상을 거대한 검으로 강타해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칸 이내 적에게도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체력 회복량: 최대 체력의 1.5% / 1.5% / 5%

보호막: 최대 체력의 15% + 주문력의 200% / 220% / 1500%

피해량: 공격력의 250% / 250% / 1500%

주변 적 피해량: 공격력의 125% / 125% / 750%

충전 상태가 되어 2초에 걸쳐 체력을 회복합니다.

충전 상태에서 주변 적에게 매초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후 2칸 이내 모든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실험체 추가 효과: 최대 체력을 200 얻습니다.

처치 관여 시 전투가 끝날 때까지 최대 체력을 75 얻습니다.

체력 회복량: 체력의 25% + 주문력의 500% / 600% / 2000%

피해량: 주문력의 80% / 120% / 800%

2차 피해량: 체력의 12% / 12% / 40%

3초 동안 보호막을 얻습니다.

이후 1.5초 동안 대상을 기절시킵니다.

대상을 내려찍어 물리 피해를 입히고 같은 가로 열에 충격파를 날립니다

충격파에 적중한 적은 물리 피해를 입고 잠시 공중에 띄워 올려집니다.

보호막: 주문력의 250% / 300% / 1200%

피해량: 공격력의 550% / 550% / 1100%

가로 열 피해량: 공격력의 150% / 150% / 450%

대상에게 통을 던져 마법 피해를 입히고 괴수를 해방합니다.

괴수는 5회 기본 공격하고 기본 공격당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 주문력의 100% / 200% / 1000%

괴수 피해량: 주문력의 36% / 55% / 100%

괴물: 4 / 4 / 8

암베사는 스킬 사용 시 태세를 전환합니다.

사슬: 사거리가 +1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이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사용 시 대상에게 돌진한 뒤 반원을 그리며 타격해 적중한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주먹: 모든 피해 흡혈을 얻고 기본 공격이 두 배 빨라집니다.

스킬 사용 시 대상을 잠시 기절시킨 후 지면에 내리쳐 물리 피해를 입힌 뒤

대상에게서 멀어집니다.

사슬 공격력: 공격력의 150% / 150% / 350%

사슬 타격 피해량: 공격력의 250% / 250% / 500%

주먹 모든 피해 흡혈: 주문력의 25% / 25% / 45%

주먹 강타 피해량: 공격력의 450% / 450% / 1000%

대상을 공격하는 잔상을 소환해 마법 피해를 입히고,

다른 주변 적에게도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잔상은 전투가 끝날 때까지 대상의 마법 저항력을 5 감소시킵니다.

피해량: 주문력의 270% / 405% / 1200%

2차 피해량: 주문력의 135% / 200% / 400%

추가 대상: 2 / 2 / 4

주변 칸으로 도약한 뒤 2칸 이내 모든 적을 거미줄로 감싸 기절시키고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체력을 회복합니다.

닿을 시 폭발하는 새끼 거미를 가장 가까운 적 4명에게 보내

대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 주변에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절 지속시간: 1.75 / 2 / 8

피해량: 주문력의 120% / 180% / 1200%

체력 회복: 주문력의 200% / 250% / 1500%

피해량: 주문력의 205% / 310% / 925%

2차 피해량: 주문력의 90% / 135% / 400%

3초 동안 내구력을 얻습니다.

지속시간 동안 가까운 적들로부터 체력을 흡수합니다.

이후 땅을 내려찍어 2칸 이내 모든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내구력: 50% / 50% / 90%

체력 흡수: 주문력의 50% / 75% / 225%

대상 수: 4 / 4 / 10

피해량: 방어력의 60% / 90% / 700% + 마법 저항력의 60% / 90% / 700%

대상에게 별을 날려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별은 4칸 이내 가장 멀리 있는 적에게 튕긴 후 다시 대상에게 돌아옵니다.

이 효과는 반복되며 각각 다른 적을 타격합니다.

피해량: 주문력의 140% / 210% / 450%

반복 횟수: 2 / 2 / 4

대상을 지정하고 주변 위치로 저공 비행한 뒤

대상 및 2칸 이내 모든 적에게 미사일을 나누어 발사합니다.

각 미사일은 물리 피해를 입히고 방어력을 1 감소시킵니다.

7번째 미사일은 물리 피해를 입히고 방어력을 7 감소시킵니다.

미사일: 21 / 21 / 35

피해량: 주문력의 6% / 9% / 36% + 공격력의 35% / 35% / 60%

7번째 미사일 피해량: 피해량의 700%

다음 기본 공격 8회 동안 공격 속도를 85% 얻고

거리 제한 없이 공격하며 기본 공격이 무작위 적을 대상으로 하는

관통 화살로 대체됩니다.

화살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적을 통과할 때마다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실험체 추가 효과: 기본 공격 5회 마다 가장 가까운 적에게

대상 최대 체력의 2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 공격력의 140% / 140% / 300% + 주문력의 18% / 25% / 120%

감소한 피해량: 40% / 40% / 20%

무작위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는 미사일을 발사합니다.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미사일 개수가 1개씩 증가합니다.

미사일 점화: 5 / 5 / 7

피해량: 주문력의 57% / 86% /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