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파란 알 정체 현장 참가는 무엇인가
안녕하세요. 영원한도시입니다. 지난 토요일(3월 18일) 야돈 많이 잡으셨나요? 저도 이로치를 포함해 야돈을 많이 잡았는데요. 그러고 나서 파란 알과 함께 현장 참가 레이드가 생겼죠. 파란 알의 정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오늘 글을 작성합니다.
파란 알의 정체
3월 18일 파란 알의 정체는 가라르 이로치 야돈이었습니다. 파란 알은 커뮤니티 데이가 끝나면, 항상 생기는데요. 커뮤니티 데이 시간 때에 특정 포켓몬을 못 잡은 분들을 위해 레이드를 참여하면 포획할 수 있게 마련된 콘텐츠라고 볼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데이란?
포켓몬고에서 한 달에 한 번 진행되는 이벤트로 사전에 지정된 포켓몬만이 등장하고, 이로치 확률 UP까지 받아 평소에는 보기 힘든 이로치 포켓몬을 쉽게 발견하고, 포획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켓몬스터 세계관에는 지방마다 조금씩 다른 모습을 한 포켓몬이 있는데, 이러한 포켓몬 등장 확률도 UP 됩니다. 이번 가라르 야돈이 그 대표인데요. 일반 야돈과는 달리 가라르는 머리에 노란색이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라르 이로치 야돈의 경우 온통 노란색이어서 기존과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답니다.
현장 참가
현장 참가 레이드는 기존 레이드와 다르게 리모트 사용이 불가능하기에 알이 있는 체육관 근처로 가서 참여를 해야 합니다.
이렇게 포켓몬고 파란 알 정체와 현장 참가는 무엇인지 이야기를 해봤는데요. 커뮤니티 데이가 끝나면, 항상 알이 생기니 이점은 꼭 알아두시고, 혹여나 커뮤니티 데이를 놓친 분들은 이후 레이드로 포켓몬을 잡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