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럴 클라우드 신규 인형 쿠로 소개

뉴럴 클라우드 신규 인형 쿠로 소개

출처 : 뉴럴공카 Seiryu님

소속 : 사이버미디어​

클래스 : 사수(연산력)​

직업 : 스트리머​

모델 : CM.SL​

생일 : 2월 14일

이력 : CM.SL은 사이버미디어 사가 인터넷 방송 시장 선점을 위해 특별히 내놓은 스트리머 인형입니다. 감미로운 외모와 온화한 성격의 스트리머가 먹히는 당시의 시장에서, 사이버 미디어 사는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자 CM.SL의 초기 성격을 설정하면서 솔직하고 친근한 이미지에 주안점을 두었습니다. CM.SL은 하이엔드급 감정 컴퓨팅 모델을 기반으로 최신 어학 학습 모듈을 탑재하여, 비교적 짧은 시간 내에 인터넷 유행어들을 대량으로 습득하여 네티즌들과 친구처럼 살갑게 교류할 수 있습니다.

2058년, 몇 달간의 교섭 끝에 쿠로는 인형 스트리머로서는 희귀한 케이스로 '뉴럴 클라우드' 프로젝트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들리는 소문으로는, 교섭 중 가장 대립이 팽팽했던 부분은 '생방송 금지' 라는 비밀유지계약에 동의하도록 쿠로를 설득하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댓글 100개 중에 최소 70개는 봇이고 20개는 악플이야... 망할 안티 놈들 두고 봐! 너네 집 앞에서 대기할 거야!"

왼쪽에서부터 기본/확장/완전 투영시

소녀전선에서 MDR(미도리)로 나왔던 캐릭. 뉴럴클라우드에서는 3성 연산사수로 등장한다.​

고출력 DPS 화력으로 압도적인 성능을 보여주고, 즉발성이 아닌 채널링의 지속시간으로 대보스전에서도 훌륭한 성능을 뽐낸다.

◇ 스탯

60레벨 기준(+5성 달성 보너스 스탯 )

알고리즘증폭, 호감도 제외

최대체력 : 10253+6254

공격력 : 449+273

연산력 : 605+369

방어력 : 169+103

연산 방어력 : 166+101

공격 속도 : 140

물리 관통 : 279+170

연산 관통 : 352+214

◇ 스킬

1스킬(패시브)

기본 공격 또는 "코멘트"가 일정 확률로 "코멘트"를 추가하여 소량의 연산 피해를 입힙니다

Lv 1

기본 공격 또는 "코멘트"은 60% 확률로 1개의 "코멘트"을 추가하며 단일 기본 공격은 최대 5개의 "코멘트"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코멘트": 대상에 대한 기본 공격 으로 치명타가 불가능 한 대신 회피할 수 없는 연산 피해의 50%에 해당 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Lv 7

기본 공격 또는 "코멘트"은 60% 확률로 1개의 "코멘트"을 추가하며 단일 기본 공격은 최대 5개의 "코멘트"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코멘트": 대상에 대한 기본 공격 으로 치명타가 불가능 한 대신 회피할 수 없는 연산 피해의 79%에 해당 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Lv 10

기본 공격 또는 "코멘트"은 60% 확률로 1개의 "코멘트"을 추가하며 단일 기본 공격은 최대 5개의 "코멘트"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코멘트": 대상에 대한 기본 공격 으로 치명타가 불가능 한 대신 회피할 수 없는 연산 피해의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2스킬 ( 액티브 )

캐스팅 하는 동안 지속적으로 대상에게 연산 피해를 입히고, 완료 시 추가로 높은 연산 피해를 줍니다

(캐스팅 도중 평타 불능,제어,이동,공격대상이 사라짐,궁극기 발동시 중단될 수 있습니다.)

캐스팅 시간 6초 - ☆5 달성시 8초

재사용 대기시간 : 10초 - ☆5 달성시 12초

Lv 1

캐스팅 하는 동안 대상에게 0.2초마다 40% 연산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지속됩니다. 스킬이 완전히 발동되면 대상에게 연산 160%의 추가 피해가 발생합니다 .

Lv 7

캐스팅 하는 동안 대상에게 0.2초마다 63.2% 연산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지속됩니다. 스킬이 완전히 발동되면 대상에게 연산 252.8%의 추가 피해가 발생합니다.

Lv 10

캐스팅 하는 동안 대상에게 0.2초마다 80% 연산 피해 를 입히고 3초 동안 지속됩니다. 스킬이 완전히 발동되면 대상에게 연산 320%의 추가 피해가 발생합니다.

3스킬 ( 궁극기 ) - 클로징 라이트닝 스트라이크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선택한 지역에 수류탄을 던져 범위 내 적에게 연산피해 를 입히고 "지뢰밭"을 생성합니다. 해당 지역의 적이 피해를 입을 때마다 추가로 연산 피해를 받습니다.

Lv 1 - ☆3

대상 지역에 수류탄을 던져 7블록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100% 연산 피해 를 입히고 5초 동안 지속되는 "지뢰밭"을 남깁니다.

"지뢰밭": 해당 지역의 적이 아군으로부터 파생되지 않은 피해를 입을 때마다 쿠로의 연산력의 3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Lv 3 - ☆4

대상 지역에 수류탄을 던져 7블록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연산력의 150% 피해 를 입히고 5초 동안 지속되는 "지뢰밭"을 남깁니다.

"지뢰밭": 해당 지역의 적이 아군으로부터 파생되지 않은 피해를 입을 때마다 쿠로의 연산력의 48%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Lv 5 - ☆5

대상 지역에 수류탄을 던져 7블록 내의 모든 적에게 연산력의 200% 를 입히고 5초 동안 지속되는 "지뢰밭"을 남깁니다.

"지뢰밭": 해당 지역의 적이 아군으로부터 파생되지 않은 피해를 입을 때마다 쿠로의 연산력의 66%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파생 데미지 - 데미지 값은 기본 공격 방어와 스킬 방어의 영향을 받으며, 반격, 흡혈 등의 데미지 관련 효과가 발동되지 않으며, 트리거 기능 및 스킬의 데미지 조건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 선호 선물

◇ 추천 함수카드 조합

◇ 추천 알고리즘

공격성 : 이질회귀 - 연산력 %

부옵션 : 피해증가 - 연산력

안정성 : 코드 캡슐화 - 체력 고정

부옵션 : 연산력 - 치명타확률

특이성 : 행렬구조 : 쿨타임감소 %

부옵션 : 연산력 - 쿨타임감소

◇ 추천 조합

허블

우수한 성능을 가진 허블과 2사수 체제로 딜링의 화력을 높인다.

허블의 궁극기 몹몰이+스턴과 쿠로의 궁극기 장판데미지로 DPS를 극한으로 끌어올린다.

크로크

안정적인 탱킹, 간단한 조작, 높은 범용성.

도발로 인하여 쿠로의 채널링 스킬을 방해할 요소도 줄어들고, 수위 함수카드로 원거리 적도 도발시켜 쿠로의 생존력을 높여준다.

나나카

우수한 힐링, 사수덱에서 안정적인 장판 힐러

위기시 궁극기로 죽음을 면할 수 있다.

안젤라

신속한 스킬사이클, 1힐러 체제에서 빠른 힐링으로 생존력 강화, 적 스킬시전 딜레이, 연산% 궁극기로 보조

GOAT.

◇ 스킨

만우절 판넬 스킨

발렌타인 사진첩 스킨

아동절 스킨 ( Live 2D )

간단한 평

하츠지리가 나와야할 시기에 쿠로가 먼저나와서

사수덱의 새로운 활기를 넣음과 동시에 고출력 고성능 연산 사수의 개막을 알림.

지속시간이 긴 채널링 시간에 0.x당 연산피해를 주기때문에 정신나간 DPS를 보여줌.

클루카이, 장인 나오면 쿠로 안쓴다던데요? 가끔 그러던데

그거까지 기다린다고 쿠로를 버리는건

솔직히말해서 별로임.. 특히나 사수덱하는 유저들은..

한정 1주년으로 나온애랑 클루카이 이전 얼마되지않은 장인을 기다리는건 조금... 무리가있나싶음

어짜피 누누히말하는 올컬렉하기 쉬운 게임인 편이니 성능도 좋고 밥값 잘하는 쿠로 얻어가는게 좋다고봅니다.

그나마 이친구의 유일한 단점을 꼽자면

패시브에 치명타가 안터져서 최근 치명메타로 떠오른 애들이 많은데 적용안되는점

채널링 스킬이기때문에 외부 환경이나 CC를 맞으면 채널링이 풀려 딜로스가 약간 생기는점

이것도 억지로 짜낸 단점이지 사실 무방하다고봄

• 사수덱 유저들은 꼭 키워주면 좋음. 프리넬 알고리즘과 바꾸기도 좋기때문

• 근접덱 유저들은 선택사항이지만 결국 둘다 키우는 경향이 있기때문에 챙겨가는거 추천드림.

• 단, 쿠로다음은 근접덱에서 좋은 인형인 하츠지리일 가능성이 높은데, 가챠 선택은 여러분의 몫이므로 유동적인 선택바람. 어짜피 초반은 재화 많이퍼주니까.

• 7지역에서 근접덱이 상당히 불리한 모습을 보이는데, 그것을 커버하는게 쿠로라고 볼 수 있음.

밑은 그냥 제가키운 쿠로 플레잉인데

5지역 350~400m 땅굴 한번에 판 영상임

(6지 무한탐사 안뚫음 ㅎㅎ; )

스펙( 공격성 알고리즘은 추가로 나오는 알고리즘에서 바뀌는데 나중에 따로 게시글로 올리겠음 )

스펙2

추천조합으로 데려가봄

추천함수 + 딜찍누로 아작나는 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