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텅구리 스킬 약점 최신버전!
<포켓몬고 텅구리>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알로라 모습도 있고 일반적인 모습도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알로라의 모습이 더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렇게 생각하는 포인트는 아무래도 뼈다귀에서 나오는 불 때문에 그런 게 아닐까 싶습니다.
대체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포켓몬은 아니지만, 슈퍼리그에서 활용도가 있는 포켓몬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래서 혹시라도 육성하실 계획이라면 CP 1499 까지만 맞춰주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그럼 텅구리의 졸업스킬 및 약점 그리고 해방을 했을 때의 조건과 색이다른 모습은 어떤 외형을 보이고 있는지 한 번 디테일하게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탕구리 > 텅구리
일반적인 모습을 보시면 탕구리에서 텅구리로 진화를 하지만, 알로라의 경우에는 따로 진화루트가 없습니다. 이 점은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구 탕구리의 일반적인 모습은 황토색을 띄고 있다고 한다면, 텅구리는 약간 짙은 보라색 같은 색을 띄고 있습니다.
탕구리 같은 경우는, <고독포켓몬>이라는 컨셉으로 두 번 다시 만나지 못하는 어미의 모습을 보름달에서 발견하고 울음소리를 낸다고 합니다. 뒤집어쓰고 있는 얼룩 같은 경우는 눈물 자국이라고 하네요! 몸무게는 6.5kg 키는 0.4m 타입은 땅으로 하나의 타입만 지니고 있는 단일 타입의 포켓몬이라는 걸 알 수 있겠습니다.
다음으로는 텅구리입니다. 진화하는 부분에 있어선 따로 재료를 요구하지 않고 탕구리의 사탕만 있으면 문제 없이 진화할 수 있습니다. <뼈다귀포켓몬>이라는 컨셉을 지니고 있고 슬픔을 극복했을 때, 늠름하게 진화를 하게 된다고 합니다. 단련된 마음은 쉽게 꺽이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몸무게는 45.0kg 키는 1.0m 타입은 동일하게 땅 하나만 지니고 있습니다. 색이 다른 모습 같은 경우는 초록색을 띄고 있네요.
색이 다른 텅구리를 만나보는 알로라 모습 같은 경우는 타입이 다릅니다. 불꽃과 고스트를 지니고 있는데요. 색이 다르다고 하지만, 그렇게 크게 눈에 띄게 변했다는 느낌은 없는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텅구리를 갖고 있는데요! 상당히 유용하고 100 개체값 같은 경우는 1048cp 인 것 같습니다. 레이드 뛰었을 때, 운 좋게 잡았는데 나중에 또 레이드가 있다면 공략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포켓몬고 텅구리 약점> 같은 경우는, 땅과 바위 그리고 고스트,물,악 정도가 되겠습니다.
강화를 하기 위해선 탕구리의 사탕 2개와 2,500개의 별의 모래가 요구되고 있습니다. 4성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강화를 통해 슈퍼리그에서 활약하는 그림을 만들어보려고 노력중인데요! 다만, 포켓몬고를 하면서 육성해야할 포켓몬은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포켓몬고 텅구리 스킬> 같은 경우는 병상첨병과 섀도본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스킬샷을 보면 뼈다귀를 던지는 모습이 상당히 인상적이라는 걸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해방 같은 경우는 50,000개의 별의 모래와 50개의 탕구리 사탕이 요구되고 있다는 걸 확인할 수 있네요.
위에는 포켓몬고 텅구리 공격모션 및 스킬샷을 확인해볼 수 있도록 영상을 첨부해봅니다. 혹시라도 텅구리에 대해 아직도 잘 모르겠다면, 다시금 게시글을 천천히 읽어보시면 알아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으며, 설레는 포고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