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가장 어려운 주간보스 TOP 5

안녕하세요 애니게임생물광입니다.

오늘은 (2.6버전)기준으로 원신에서 가장 어려운 주간보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단 이는 아디까지나 저의 개인적으로 정한 순위이고 사람에 따라 다를수있습니다.)

TOP 5 드발린

5위는 드발린 입니다.

몬드편 스토리(바람잡는 이방인)의 최종보스인 드발린은 바람&자유의 신 (바르바토스)의 권속으로 리월의 야타용왕과 비슷한 포지션인 드래곤입니다.

원래는 선량한 드래곤이였지만 거대한 악룡 두린과의 싸움으로 독혈을 삼켜 약화되어 이를 치유하기 위해 깊은 잠에 빠졌으나 심연교단에 의해 흑화하여 "바람잡는 이방인"스토리 시점에서는 풍마룡이라 불리며 사람들의 공포의 대상이 됩니다.

'바람 드래곤의 폐허'에서 토벌하는것이 가능한데

공격패턴은 돌진,브레스,물기,원거리공격,원거리 강공격,유성우 파멸의 노래등이 있습니다.

엄연히 스토리의 최종보스인 만큼 쉽지는 않겠지만 원신 스토리에서 가장 처음으로 등장한 주간보스라는 점과 HP이 20만대로 낮은편이 기때문에 가장 낮은 순위에 선정되었습니다.

TOP 4 타르탈리아

4위는 타르탈리아입니다.

리월 메인스토리의 중간보스인 타르탈리아는 우인단 집행관중 가장 서열이 낮은 집행관으로 현재 원신 플레이어블 캐릭터들중 유일하게 악역포지션인 캐릭터입니다.

리월에서 오셸을 불러들여 리월을 아예 멸망시키려 하는 악역같은 모습과 전설스토리에서는 가족을 아끼는 인간적인 면모 등 극과극의 모습때문에 인해 종종 악역미화라는 논란이 있기도 한 캐릭터입니다.

보스전에서는 총 3차전이 있는데 1치전에서는 우리가 플레이어블로 하고있는 통상적인 모습으로 화살공격을 날리는 공격을 합니다.

2차전에서는 사안을 사용하여 번개원소 공격을

3차전에서는 마왕무장을 사용하여 방식으로 진행되는데

보스전이 총 3차전으로 진행되기는 하지만 공격패턴이 아주 어렵다보기는 애매하고 HP도 드발린과 마찬가지로 높지않기때문에 4위로 선정하였습니다.

TOP 3 안드리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