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famo Mobile의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워리어 윈드 쉐아 리뷰

던파모바일이 10월 27일 워리어 클래스와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출시했다. 새로운 모바일 게임을 찾고 있다면 지금이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워리어를 즐기기 좋은 시기이다.

이 게임은 스마트폰으로 쉽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10레벨부터 전직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워리어의 전직은 상반된 전투 스타일을 가진 와일드 베인과 윈드시 등이 있다. 강력한 데미지를 주지만 느린 싸움을 하는 와일드 베인 스타일과 비교적 약한 데미지를 주지만 매우 빠른 싸움을 하는 윈드시 스타일 중에서 나는 빠른 공격 속도를 선호하여 윈드시 스타일을 선택했다.

윈드시 스타일을 선택하면 스킬 트리는 스카이 블루, 레드 스톰, 블루 페인팅 및 오렌지 플러리 4개의 분기로 나뉜다. 콤보 탭으로 이동하여 콤보가 어떻게 이어지는지 확인할 수 있다. 연봉과 페인팅은 서로 연결되는 경향이 있지만, 페인팅 스타일은 모든 윈드 스타일 스킬을 쓰면서 마무리를 짓는 느낌을 준다. 플러리 스킬은 섬을 지나 각성 스킬인 진공강을 이끄는 스킬이 두 개뿐이다.

던파모바일의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워리어 윈드 쉐아 게임은 모바일 장치에서 즐길 만한 게임이다. 스킬 버튼은 오른쪽 하단에 위치하며 연화, 스톰, 페인팅으로 구분된다. 리듬을 배우면 레벨 25에서 한 개의 버튼을 더 배울 수 있다. 버튼을 연속해서 터치하면 잘 섞인 콤보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나는 한 스타일로 대시하고, 스타일 콤보를 쓰고, 스톰 두 개로 마무리하는 것이 내가 가장 자주 사용하는 콤보이다. 적이 죽지 않으면 연풍 콤보를 사용하여 마무리한다. 스킬 쿨다운이 매우 짧기 때문에 원하는 스킬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요약하자면,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워리어는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있는 게임이다. 게임의 단순한 메카닉과 빠른 액션은 모바일 장치에서 즐기기에 좋다. 새로운 게임을 찾고 있다면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워리어를 한번 쯤 시도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