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이후 해리포터. Niantic, 새로운 AR 게임 출시

포켓몬 고로 글로벌 AR 게임 붐을 일으켰던 나이앤틱이 또 다른 빅 IP를 발표했습니다.

나이앤틱은 28일 서울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간담회를 열고 워너브러더스와 공동으로 개발한 신작 AR 게임 '해리포터 위즈'를 출시했습니다.

워너 브라더스의 새로운 게임 브랜드인 포트키 게임즈의 이름으로 발표된 해리 포터 위저즈는 나이앤틱이 개발한 새로운 AR 기술인 실제 플랫폼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기술을 통해 피사체의 위치와 특성을 실제 세계에서 반영하여 AR 콘텐츠를 보다 자연스럽게 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세계관은 해리 포터 시리즈뿐만 아니라 신비한 동물 사전도 포함하는 해리 포터 시리즈의 마지막 편인 죽음의 성물 이후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새로운 마법사로, 사용자들은 머글 세계로 유출된 마법 활동을 직접 조사하고 현상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다른 마법사와 함께 일해야 합니다.

포켓몬 고 체육관과 유사한 포트리스에서 실제 세계를 탐험하고, 다양한 마법의 흔적을 발견하고, AR 마법 전투를 즐기거나, 다양한 재료를 수집하여 물약을 만들거나, 다른 사람들과 협업하십시오. 당신은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마법의 물체, 신비한 동물 등 원작에 등장했던 다양한 요소들을 모아 포켓몬 고와 비교해 작품을 결정하는 다양한 특성을 선택해 RPG 요소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 시절 나이앤틱과 전략적 제휴를 맺은 SK텔레콤도 해리포터 마법사협회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 고객은 1년 동안 데이터 소비 없이 해리포터 위저드 리그를 즐길 수 있는 제로 요금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워너 브라더스 부사장 조나단 나이트입니다. 샌프란시스코의 게임들은 이 게임이 전 세계 해리 포터 팬들의 꿈을 실현시키는 게임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출시 이후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영원한 게임이 될 것입니다."

'해피 포터 마법사 리그'는 대한민국을 포함한 100여 개국에서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아직 출시되지 않은 국가들도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게임 #AR #포터 #해리 #실제 #나이앤틱 #해리포터 #마법 #포켓몬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