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中 외자판호 획득
< 기사에 대한 저의 생각 >
시프트업의 인기 모바일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가 이번에 중국 판호를 획득하며 중국 서비스를 앞두고 있습니다.
니케는 건슈팅과 미소녀 액션을 결합한 서브컬처 게임으로 이미 한국, 일본에서 확고한 팬층을 획득한 게임입니다.
또한, 중국의 서브컬처 게임 시장은 호요버스, 쿠로게임즈 등 강력한 게임사들이 <원신>, <붕괴: 스타레일>, <명조: 워더링 웨이브> 등 인기 서브컬처 게임을 선보여, 시장의 크기 자체를 키웠습니다.
그런 점에서 이번 시프트업의 중국 판호 획득은 유의미한 성과로 보여지고, 실제로 판호를 발급 받은 소식이 전해지자 시프트업의 주가는 5.69% 상승했습니다.
이처럼 이미 서브컬처 게임 시장이 확보된 중국 시장에서 독창적인 게임성을 가진 '승리의 여신: 니케'가 긍정적인 성과를 만들 가능성이 높다는 의미로 풀이됩니다.
< 기사 출처 >
https://www.inven.co.kr/webzine/news/?news=300305&page=5
중국 국가신문출판국(nppa)이 금일(25일) 외자판호 추가 발급을 공지했다. 금일 공지된 15종의 게임 중에는 시프트업의 모바일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가 포함된 것으로 확인됐다.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는 '승리의 여신: 니케'는 지난 2022년 첫 선을 보였으며, 오는 26일에는 정식 출시 2주년을 맞아 특별 방송을 진행할
www.inven.co.kr
< 기사 원문 >
중국 국가신문출판국(nppa)이 금일(25일) 외자판호 추가 발급을 공지했다. 금일 공지된 15종의 게임 중에는 시프트업의 모바일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가 포함된 것으로 확인됐다.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는 '승리의 여신: 니케'는 지난 2022년 첫 선을 보였으며, 오는 26일에는 정식 출시 2주년을 맞아 특별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별 방송은 한국, 미국, 일본 등 게임을 서비스중인 글로벌 지역에서 동시에 방영되며, 한국 시간 기준 26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2주년 방송에서는 인기 아티스트와 협업한 2주년 기념 곡은 물론, 현재 준비중인 오프라인 전시 등 이벤트 계획을 공유할 예정이며, 신규 업데이트 소식과 성우, 개발진 인터뷰 또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