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잔상 속 암투> 최고의 효율, 담금질된 검!
쵸코소보루입니다. 잔상 속 암투 신규 스테이지 <최고의 효율, 담금질된 검!>을 클리어하면 이제 한개의 스테이지만 남았어요.
매번 특이한 지맥이상으로 새로운 연월나선비경 테스트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8월이 시작되면서 상점도 리셋!! 다들 기원인연과 상시인연도 챙겨둡시다.
카즈하와 클레의 픽업도 이제 곧 끝나갑니다.
2일 19시부터는 요이미야의 픽업이 시작되니, 카즈하 픽업을 고민하는 유저들은 서둘러야 할 것 같아요.
지맥이상과 등장하는 적들
<최고의 효율, 담금질된 검!> 스테이지의 지맥이상은 일반공격을 위주로 합니다.
일반공격의 피해 증가 버프가 있고, 강적을 출현하기 위해선 일반공격으로 20회 피해 발생이 조건이라
1초마다 한번씩 쳐서 피해횟수를 늘리자
도전 시작 후 화면처럼 1타 2타씩 짧게 짧게 일반공격을 넣어 피해 횟수 20회부터 완료하는게 좋아요.
연속으로 일반공격을 넣더라도 횟수증가는 1초의 딜레이가 있어 빠르게 완료해도 20초는 걸립니다.
20회가 완료되면 강적이 출현하며 리셋되는 적이라, 처치하지 않아도 무관해요.
사투 난이도 강적 3기 처치에서 장벽 난이도 강적 6기 처치로 2배가 늘고 페이즈가 한번 더 늘었다
2기씩 3페이즈로 등장, 마지막엔 츄츄번개왕도 등장
격전 난이도는 강적 3기가 한번에 등장해서 매우 빠르게 처리가 가능하지만,
장벽 난이도에선 2기씩 3번에 걸쳐서 등장해서 시간이 오래걸려요.
특히 마지막 페이즈에 등장하는 츄츄번개왕은 장벽난이도에서만 등장하는데 HP와 방어가 매우 높아 처치에 많은 시간이 걸려요.
메인딜러 케이아
이번 스테이지에선 모으기가 필요없어 설탕은 필요가 없고,
일반공격 메인딜러로 케이아를 선택했어요.
중운의 원소스킬로 얼음 원소를 부여하고, 물 원소 행추의 원소폭발 스킬 후 일반공격을 하면 적을 상시로 빙결 시킬 수 있어서 편해요.
틈틈히 향릉의 원소폭발을 사용해 모자라는 피해량을 추가해주면 쉽지는 않지만 클리어가 가능했어요.
아래에 화면의 파티를 이용한 클리어 영상을 첨부합니다.
첫날 프롤로그가 개방되고 궁금했던 뒷이야기가 드디어!! 개방됩니다.
과연 어떤 결말이 기다리고 있을지~ 다이루크에 대한 궁금증이 많이 풀리길 바라며~
원신 <잔상 속 암투> 최고의 효율, 담금질된 검! 포스팅을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