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레전드 등급 드론 합성 성공, 첫 레전드 등급 부품 획득했습니다.
탕탕특공대에서 첫 레전드 등급의 부품이 탄생하기 일보직전입니다. 드론 하나만 있으면 되는데… 드디어 일일 도전을 통해 드론이 하나 나와주었네요.
그동안 부족했던 드론 하나가 생기면서 레전드 등급이 되기 위한 부품이 모두 모였으니 바로 일괄 합성을 통해 레전드 등급 드론으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이렇게 레전드 등급 드론이 되면서 첫 레전드 등급의 부품이 생겼습니다. 다들 가장 먼저 만들어야 하는 레전드 등급 부품으로 드론을 추천하는데는 이유가 있는 거겠죠!? 파괴자 전용: 신형 탑재 미사일 (발사 빈도가 복구되고 미사일 폭발 범위 2배) 이 되었다니 어서 성능을 확인해 보러 가 봅니다.
A형 드론, B형 드론에 이어 파괴자까지 빨간색의 레전드 등급 드론 아이콘을 보니 정말 감개무량해지네요.
일단은 일일 이벤트의 골드 광산에서 레전드 등급 드론의 성능을 확인해 봤습니다. 겉보기에는 크게 달라진게 없는거 같기도 하고… 명중시 폭발이 좀 커진거 같기도 하고… 아무래도 제대로된 성능 차이를 느낄려면 메인 챕터에서 확인해 봐야겠습니다.
업적란에서 확인해보니 탕탕특공대 로그인 195일째 첫 레전드 등급 부품 획득을 하게 되었군요! 역시 꾸준히하면 뭐든 언젠가는 다 얻게 되는 법입니다.
이상, 탕탕특공대 첫 레전드 등급 부품 획득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