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4.3버전 폰티날리아 영화제 이벤트 - 환상의 시각 효과 리뷰

원신 4.3 이벤트 배경은 폰티날리아 영화제이죠. 이 영화제의 행사장에서 화려한 옷차림을 한 어떤 실험 영화 감독이 진심을 담아 여행자 일행을 초대했다는 설정. 이 유명 감독이 멜리에스입니다. 멜리에스에게 말을 걸고 나면 이후에 집 앞에 비경이 생성되는데요.

환상의 시각 효과 이벤트에서는 각 스테이지마다 파티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보유 중인 파티 캐릭터를 포함해 일부 체험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체험 캐릭터는 레벨 80으로 무기, 성유물도 고정되어 있기에 육성이 좀더 잘 된 자신의 캐릭터를 사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스테이지가 진행되면 제한 시간 안에 최대한 많은 적을 처치해야 합니다. 저는 카에데하라 카즈하, 그리고 광역 스킬이 가능한 감우, 향릉을 활용했습니다. 그래야 짧은 시간 안에 많은 적을 처치할 수 있죠. 만약 정예 위주로 적이 나오는 스테이지라면 번개+풀 조합의 촉진 반응이 가능한 나히다, 야에 미코, 각청 등을 추천합니다.

환상의 시각 효과 이벤트에서는 T버튼을 눌러 시각 효과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증가하면서 특정 원소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꾸준히 사용하여 기록을 올릴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전에 했던 전투 이벤트와는 다르게 체감되는 DPS 증가는 좀 낮았어요.

1천점을 달성하면 브론즈, 2천점을 달성하면 실버, 3천점을 달성하면 골드입니다. 마지막으로 1만점 이상 달성하면 플레티넘을 달 수 있어요. 보상을 모두 받으려면 최소한 골드 이상 4000점 정도는 달성해야 하는데요. 배율을 4배로 하고 90레벨 이상의 파티원만 4명 기용하면 어렵지 않게 달성 가능했습니다. 원석 보상은 1천점만 되도 되니 일단 참여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원신 #환상의시각효과 #폰티날리아영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