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대규모 업데이트 에피소드 제로 사전예약 보상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게임하는 친구

게임하는 뇽이네 겜뇽이 입니다

리니지M이 대규모 업데이트 '에피소드 제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는 소식인데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서버 '말하는 섬'과 함께 신규 클래스 '마검사', 신규 지역 '페트라' 등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해요!

특히, '말하는 섬'은 기존 월드와 완전히 분리된 월드로 서비스되기 때문에, 게임이 처음 출시됐던 시점과 같은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해요!

신규 클래스 '마검사'는 리니지M의 8번째 클래스로, 원작 PC 리니지에서는 볼 수 없었던 리니지M만의 오리지널 클래스 인데요

마법과 검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서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직업 이에요!

신규 지역 '페트라'는 리니지M의 새로운 모험이 시작되는 곳으로, 이용자들은 새로운 사냥터와 보스 몬스터를 만날 수 있어요!

엔씨소프트는 '에피소드 제로'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받으면서 새로운 콘텐츠를 더욱 재미있게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사전예약은 6월 18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기존 서버, 그림리퍼 및 발록 서버에서 사용 가능한

'7주년 기념 귀걸이', '사전예약 보상 티켓 (이벤트)' 등 쿠폰 2종과 신서버 '말하는 섬'에서 사용 가능한 '사전예약 보상 티켓 (이벤트)' 쿠폰 1종으로 총 3장의 쿠폰

이 즉시 지급된다고 해요!

신규 지역 및 신규 클래스의 자세한 내용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리니지M 이용자들은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여져요!

리니지M의 '에피소드 제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다들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