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리딤코드 쿠폰 3월 & 연금술 경영학 공략
오늘 20일 기준으로 사용할 수 있는 원신 리딤코드 쿠폰 3월은 아래와 같다.
HOFK1WS2UAR3
NQXAZLX1943G
OLQH7G62I7EU
GGXG71L5J215
BNYP6K5X4HIQ
KAVI6G4PL24E
KAVIH73V97EN
CA3BLTURGH9D
3월 20일에 위 리딤코드가 입력되는 것을 확인했다. 원신 리딤코드 교환 기간은 대부분 짧은 편이라서 언제 만료될지는 모른다.
원석을 주는 것은 마지막 리딤코드고 나머지는 모라, 책, 광물, 요리를 준다.
이것만 적기에는 글이 너무 짧아서 원신 연금술 경영학 공략도 적는데 사실 공략이 필요 없는 이벤트다.
나는 이번에 일본 여행을 가서 숙소에서 자기 전에 원신을 잠깐 했다. 레진을 먼저 쓰고 남은 시간에 연금술 경영학을 했는데 보상만 받는 기준의 연금술 경영학 공략은 아주 간단하다.
이번에 후쿠오카로 여행을 갔다. 여행을 가면서 덕질도 했는데, 후쿠오카는 덕질을 하기에는 물량이 많지 ...
blog.koreamobilegame.com
빠르게 이벤트를 완료하고 싶다면
시장 정보를 무시하면 된다.
게임 자체가 경영 시뮬 게임이었다면 시장 정보에 맞게 게임을 해야 하지만, RPG 게임에 있는 간단한 이벤트로 나왔기 때문에 시장 정보를 무시해도 모든 보상을 다 획득할 수 있다.
오히려 시장 조사를 신경 쓰면서 이벤트를 하는 것이 플레이 타임이 더 오래 걸릴 것이다.
경영 도감을 신경 안 써도 된다
그래서 경영 도감은 올클이 아니지만
시장 조사를 생각하지 않고 빠르게 이벤트를 진행해도 모든 보상을 다 받을 수 있다.
지금 26주기인데
재무보고 때문에 며칠 더 진행해서 26주기로, 실제로 모든 보상은 이미 받은 상태였다.
그건 26주기에서 보유하고 돈만 봐도 알 수 있다.
재무보고를 더 진행한 이유가 그래도 공략 포스팅을 작성하기 때문에 공략에 도움이 될까 싶은 내용이 있어서 경영 재무보고 19주기부터 25주기까지 계속 진행을 했는데, 대충 해도 엄청난 호황이다. 한마디로 공략을 적을 내용이 없다.
그래서 유통 재무보고는 1회에서 4회까지만 했다. 보상을 다 받아도 원신 연금술 경영학 이벤트를 계속할 생각이라고 해도 이벤트 난이도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경영 시뮬보다 훨씬 낮기 때문에 신경을 안 써도 될 정도다.
제조에 많은 시간을 안 써도 된다
그래서 시장 정보에 맞게 포션을 제조 및 판매를 할 필요가 전혀 없다.
나는 시장 정보에 안 맞게 내 마음대로 포션을 제조했어도 20초반 주기에 모든 보상을 다 받았다.
일반 제조도
중첩 배치 가능한 네모칸 수와 배합률을 최대로 할 필요가 없다.
이것도 스샷을 올리려고 최대한 신경 쓴 것으로 이것보다 대충 해도 상관없다. 대충 해도 모든 보상을 다 받을 수 있다.
최대 배합을 받는 과정이 재밌는 사람은 꼼꼼하게 해도 된다. 하지만 시간은 오래 걸린다. 그래서 이벤트를 최대한 빠르게 보상만 받고 그만하고 싶은 사람은 배합도 신경 안 쓰고 대충 나열해도 된다. 그렇게 해도 20중반 주기에 모든 보상을 다 받을 수 있다.
약재 재배와 분석은 자연스럽게 완료
약재 재배는
재고 신경 쓰지 않고 내가 만들고 싶은 아무 약재를 해도 된다.
어차피 20중반 주기를 넘으면
돈찍누로 가속해서 약재를 얻은 다음에 약재 분석에서 전부 MAX를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가게 물자는 순차적으로
이건 해금 순서에 맞게 올리면 된다.
경영 버프는 어차피 다 찍을 수 있는데
판매 효율 -> 재배 효율 -> 제조 효율로 하는 것이 조금이라도 더 빠르게 이벤트를 끝낼 수 있는 방법이다.
최종 정리
오늘 리딤코드 정보를 찾기 위해서 호요랩을 보다가 시장 정보를 모두 정리한 글을 봤다. 만약 이벤트가 재밌다면 시장 정보에 맞게 포션을 제작하고 팔겠지만 이벤트가 재밌어서 500~999주기까지 진행을 하는 사람은 (실제로 999주기 인증 스샷도 봤다) 많지 않을 것이다.
재밌어도 50~100주기 정도를 하지 500주기 이상을 하는 사람은 많지 않으며, 대부분은 보상만 받고 그만한다. 그래서 보상만 받는 기준의 원신 연금술 경영학 공략은 다시 말하지만 시장 정보를 신경 쓰지 않고 이벤트를 하면 된다.
정확하게 확인은 안 했지만 여행에서 잠자기 전에 이벤트 잠깐 해서 모든 보상을 다 받았으니 전체 플탐은 30분도 안된 것 같다. 그것도 휴대폰으로 했기에 이 정도 시간이 걸린 것으로 PC로 했으면 조금 더 빠르게 끝났을 것이다. (이동 컨트롤 시간 차이)
다시 말하지만 시장 정보에 맞게 포션을 제작하고 판매하는 과정이 재밌는 사람이 아닌, 빠르게 이벤트 보상을 모두 받고 끝내고 싶은 사람은 시장 정보를 무시하고 대충 빠르게 포션 제작을 하는 것이 좋다.
모든 보상을 받기까지 몇 시간이 걸려서 '지루하다' '재미없다'라고 말한 글을 몇 개 봤는데 아마 시장 정보에 맞게 포션을 만들어서 오랜 시간이 걸렸을 것이다. 시장 정보 신경 안 쓰고 포션을 빠르게 만들면 이벤트에 많이 시간을 쓰지 않아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