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니아 크로노브레이크 신작 MMORPG 편의성 업데이트 내용

안녕하세요. 다양한 게임 소식을 전해드리는 건뚱입니다. 컴투스홀딩스의 MMORPG게임 제노니아가 바로 오늘인 7월 5일 편의성 개선 등을 포함한 출시 후 두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제노니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성장 필수 아이템인 페어리와 코스튬의 획득 난이도가 개선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번 제노니아의 업데이트 내용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당!

제노니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게임 진행에 방해가 되는 서버 문제 해결을 위한 안정화 작업과 더불어 문제점들을 개선하기 위한 여러 개선 작업들을 반영하고자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정기 점검을 오늘인 7월 5일 오전 8시부터 11시까지 약 3시간 정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점검 후 보상으로는 매직 등급 음식상자 15개 + 노랑 물약 15개, 귀환 주문서 10개, 지정 순간이동 주문서 10개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또 제노니아팀의 특별 선물인 크레이던의 묘지 열쇠 5개도 추가로 지급된다고 하네요!

서버 안정화

이번 제노니아는 서버 관련 문제로 많은 플레이어 분들에게 불편함을 끼쳐 죄송하다는 의미로 서버 안정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서버 관련 문제는 지속적인 안정화 및 서버 개선을 통해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도록 한다고 하네요!

소환 신규 업적추가

저번 제노니아 팀의 편지에서 약속 드렸던 부분인 성장의 필수 콘텐츠인 획득 난이도가, 성장에 방해 요소처럼 느껴지지 않도록 코스튬&페어리의 소환 신규 업적을 추가한다고 합니다,

편의성 개선

그동안 수동으로 사용했던 회복 물약을 자동으로 개선하여, 전투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파티던전

제노니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레어 레시피 조각의 수급처를 일부 확대하여, 장비 획득의 난이도를 개선한다고 하며, 파티 던전 완료 시 기본 보상에 레어 레시피 조각 아이템 1개가 추가된다고 하네요!

아이템

기존 유니크 레시피 제작 비용이 비정상적으로 표기되는 현상이 수정된다고 합니다. 또 플레이어 분들께서 제작으로 획득할 수 있는 머플러가 3종 (습격자, 감시자, 유혹의 머플러)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스킬

기존 단검 클래스의 스킬인 백스텝 사용 시 천마석 소모량이 감소됩니다. 또 활 클래스의 스킬 스트링 컷 애로우와 재밍 애로우의 MP 소모량이 증가한다고 하며, 대검 클래스의 리벤지 1, 2의 설명이 수정되도록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

메인 퀘스트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메인퀘스트 니플헬 성의 밸런싱이 조정됩니다. 선공 몬스터의 리스폰 타임을 증가시켜, 전투 시 몬스터의 공격이 집중되지 않도록 조정한다고 하며, 거짓의 동굴에서 시작하는 메인 퀘스트의 권장 레벨이 상향되었습니다. 또 70레벨 이후 구간의 메인 퀘스트의 요구 레벨 및 보상 경험치가 하향됩니다.

보스

제노니아의 이번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통해 50% 확률로 출현하던 필드 보스가 100% 확률로 등장하도록 업데이트 되었으며, 무의미하게 대기하는 불편을 없애고 대신 등장 시간이 조정된다고 합니다. 또 레어 등급의 필드 보스 등장 방식이 변경된다고 하며, 에픽/유니크 등급의 필드 보스의 세부 능력치가 상향되는등의 업데이트 내용이 있다고 합니다.

침공전

이번 업데이트 후 12시 이후 매 2시간 진행되던 침공전을 개편합니다. 침공전 시작 시간과, 서버매칭이 변경되었으며, 침공전에서 출현하는 수송선이 100%로 출현하도록 변경됩니다.

기사단

상점

이외에도 상점에 신규 패키지가 추가되었으며 상품교환소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시즌 패스 미션 보상 수정, 수수께끼 상자드랍 이벤트, 기사단 성장 지원 이벤트 등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이 존재한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정보는 제노니아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게임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아무쪼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정보였길 바라며 저는 또 좋은 게임소식을 들고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게임 하세요!

▼제노니아 업데이트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