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전액 환불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모바일게임 탕탕특공대에 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평소에 게임을 좋아하는 편인지라 여러 발매 소식도 열심히 듣고 찾아보는데요, 사실 요즘엔 다들 컴퓨터와 콘솔이 아니라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는 방식이 대세입니다.
저도 최근에 탕탕특공대라는 게임을 즐기고 있는데 제가 본래 키우는 류의 RPG를 좋아하다 보니 잘 맞았고 시간 여유가 적거나 집중할 짬이 없어서 세밀한 컨트롤이 필요하지 않아도 재밌게 할 수 있다고 표현하길래 시작하게 되었어요.
탕탕특공대는 스킬도 화려하고 궁극기를 시전할 때 보여지는 연출씬이 특히 좋았어요.
전투의 경우엔 방치형인터라 단순하게 플레이 할 수 있지만 전략적으로 고려해야할 점도 많았답니다.
탕탕특공대는 출시하고 나서 구글 매출 10위 안에 오른 게임이니 시작에 앞서 신뢰로운 부분도 있었어요.
흔히 요즘에는 방치형 플레이라는 설명을 하는데 딱 그런 부류의 게임이더라고요.
탕탕특공대는 그래픽도 적당히 귀엽게 되어있고 게임 사양도 높지 않은지라 제 스마트폰으로도 문제없이 플레이 가능했어요.
탕탕특공대는 튜토리얼 또한 금세 지나가면서 진행이 되는데 사실 RPG가 기본 설정이 유사하니 영웅을 뽑아서 키우는 재미입니다.
기본 재화 및 이벤트를 통해 줄 때도 많은지라 뽑는 재미도 큰데 그렇다고 모든 게 다 괜찮았던 건 아니었어요.
어쩐지 PC 게임에 비해서 가챠 결과에 기대는 부분이 있었답니다.
과금은 나름 괜찮았는데 플레이를 하다보니 막히기만 하면 바로 과금으로 반복되는 게 조금 부담스럽더라고요.
맨 처음엔 초보자 대우가 따로 있어 흥미롭지만 시간이 지나고 나니 속성도 큰 중요하지 않았고 막상 결과가 좋은 조합을 알아내도 가챠에서 영웅이 뽑히면 할 수 있는 과정이 갑자기 확 줄었어요.
게임이 중반 정도 되면 주된 컨텐츠가 가챠에 의존하는 게 크기 때문에 갈수록 출석만 하고 뒤로 나오고 남들 하는 것만 보게 되는데 밸런스가 안 맞는지 다른 플레이어들도 같은 메타로만 하고 있더라고요.
깊게 플레이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메리트면서도 깊게 즐길 컨텐츠가 많지 않아 하다보니 슬슬 집중도가 떨어졌습니다.
물론 운이 좋은 편이라거나 플레이에 과금을 많이 하는 편이라면 문제없이 진행하겠지만 게임을 한다면 누구나 겪게되는 그 갈림길에서 저 또한 이 게임을 끝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이런 이유로 인하여 저희 모바일게임 환불대행사 '환불바다' 를 찾아주는 고객님들이 많이 많아졌습니다.
게임 속의 컨텐츠가 부족한데다가 운영진의 미흡한 대처, 자주 있는 버그, 과금 유도가 과한 것까지 게임 업체의 부족함이 많다보니 환불을 희망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환불바다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는 유독 환불 대응도 신속하게 잘 해주기 때문에 보다 더 편하게 환불을 마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개발사는 일반적으로 이미 사용한 아이템은 환불을 안 해주지만 해당 게임의 플랫폼 제공자에 속하는 구글은 대부분 개발사를 통하지 않고 예외적인 환불을 쉽게 지원해줘요.
하지만 개발사의 정책 하에서는 다소 다른 환불인지라 게임 플레이 중 재제(게임정지, 아이템 회수) 등의 재제는 다소 있을 수 있답니다.
간혹 가다 환불 악용으로 해당 게임사에게서 고소를 당한 선례가 있다고 하여 고민을 많이 하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그렇지만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거쳐 문제 없이 환불을 받는 것이므로 조금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본 업체에 처음 맡겨보는 분들도 사전에 후기를 꽤 알아보고 나서 환불바다를 선택해주셨는데 일 진행이 깔끔하다는 평을 많이 해주셨습니다.
요즘 방치형 게임이 증가하고 인기를 끌다 보니까 다양한 종류가 많은데, 이런 류의 플레이가 원래 잘 맞는 편이 아니면 게임 중반부터는 한계에 부딪힌다는 걸 느끼실 거예요.
과금은 이미 했지만 재미는 없고 운영 면에서도 크게 매력이 없는 게임을 플레이 중이라면 환불바다에서 모바일게임 환불을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