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바스므리티 모밭 12곳과 바샤, 아란나쿨라 위치 (히든 업적: 꿈이 피어날 때, 영원한 식량)
원신 히든 업적 2개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바루나 가타 후일담 퀘스트입니다.
수메르 전역에서 모밭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메르의 숲엔 주인이 없는 듯한 모밭이 있습니다. 모밭 위의 반짝거리는 영혼을 따라 중단이나 반복 없이 모든 밭을 지나면 좋은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모밭을 밟는 건 별로 좋은 일이 아니지만, 여행자의 발걸음은 토양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듯 합니다.
-> 쉽게 말해서 꽃을 향해 모밭을 한번에 밟는 한붓그리기를 하면 됩니다.
그러면 보물상자와 함께 바스므리티라는 꽃을 얻습니다.
바스므리티는 모밭에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모밭은 수메르 지역에 총 12곳으로 대부분 워프포인트나 풀의 일곱신상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근처에 아란나라가 있기도 하니 겸사겸사 도와주면 되겠습니다.
움트는 꽃망울
숲의 책 2장을 모두 클리어했으면 아란나쿨라에게 갈 수 있습니다. 아란나쿨라는 바나라나 근처 동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스므리티를 모두 모아달라는 부탁을 합니다.
바스므리티 12개를 모두 모아야 합니다. 그러니 모밭을 한번에 깬 상태로 와야 한다는 것이죠. 모은 꽃들을 땅에 한꺼번에 전부 심습니다.
그리고 서쪽에 동굴이 하나 있습니다. 동굴 안 유폐꽃에 낡은 하프를 연주하면 숨겨진 곳이 열리는데 여기에 바샤라는 어린 아이가 있습니다.
이 NPC와 대화하고 나서 하루를 기다립니다.
한편 꽃도 하루가 지나면 다 비파랴스가 만개해있습니다.
아란나쿨라에게 가까이 다가가면 비파랴스 4성 아이템과 함께 '꿈이 피어날 때' 업적 달성.
바루나 가타를 완전히 완료하려면 바샤 업적도 클리어해야 합니다.
꽃을 찾아서
현실로 돌아와서 다시 아란나쿨라가 있던 동굴에 가보면 이번엔 달콤달콤꽃들이 피어있습니다.
바샤가 있던 동굴로 돌아가 말을 걸면 달콤달콤꽃이 있는 동굴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바샤와 대화를 하면 '영원한 식량' 업적 달성을 할 수 있습니다. 숲의 책 노트에 있는 바루나 가타 후일담도 체크 표시가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