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 기업 타워, 로스트 섹터, 일일 미션 반복 노가다

매주 일요일마다 도전하는 것이 기업 타워이나, 몇 번 정도는 까먹고 도전을 빼먹은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고 나서 또 3일 동안 각종 노가다를 해야 한다는 점이 함정이죠.

아직까지는 전투력빨로 어찌어찌 먹고 살고는 있습니다. 일단 주력 캐릭터의 스킬 강화까지 올리고는 있는데, 언젠가는 타워나 로스트 섹터도 막힐 것을 생각하니 끔찍하군요.

이번 섹터는 난이도가 무슨 EX스테이지급으로 빡셉니다;; 뭘 어떻게 해야 하는지는 알겠는데, 그 과정을 진짜 매우 꼬아놨기 때문에 진행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죠.

다음 섹터로 넘어가려면 메인 스토리를 깨야 하거니와, 전 섹터에 더해서 하드 캠페인마저 밀라고 하고 있으니... 아무래도 로스트 섹터는 여기서 막힐 듯;;

다른 컨텐츠가 다 막혀도, 꼭 해야만 하는 컨텐츠가 있습니다. 그건 바로 숙제죠. 그리고 중간중간 이벤트도 빠짐없이 존재하고 있으니, 사실상 컨텐츠가 마를 일이 없습니다.

매번 하던 일만 반복되면 질리기도 하거니와, 이 10분 동안 하는 것들도 사실 몇 안 되는데, 뭘 어떻게 보여줘야 할지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군요...

이벤트가 거의 끝물이기 때문에, 할게 정말 없습니다. 들리는 소문으로는 또 콜라보가 등판한다더니... 이쯤 되면 한정판 캐릭터에, 필그림에, 아주 그냥 쥬얼이 남아나지 않습니다.

제게는 과분한 스레나의 골드를 다시 탈환했습니다. 그리고 우정뽑은 항상 언제나 그랬듯 실패죠. 어서 빨리 상시 캐릭터를 중복으로 얻어서 160의 벽을 탈출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