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매직캐논, 파푸리온 전용 사전예약 쿠폰 공유!
안녕하세요. 박스군입니다. 꾸준히 즐기고 있는 모바일 MMORPG 중에 리니지2M이 있는데요. 이번에 대규모 업데이트 및 TJ쿠폰 소식을 통해 많은 분들이 새롭게 즐기고 있습니다. 특히나 신서버 파푸리온의 등장으로 신규 및 복귀 유저들도 대거 등장했는데요. 저 역시 신서버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기에 오늘은 간단하게 신서버 탐방 후기를 전해드릴까 합니다.
먼저, 이번에 신서버에서 플레이하게 될 경우 사전예약 쿠폰을 못 획득하신 분들이 분명 있을 것 같습니다. 늦게 접하게 되어서 시작했는데, 쿠폰이 없어서 유저 간의 차이가 나고 혜택이 없어 아쉬워할 것 같은데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번에 신서버 한정으로 사전예약을 지원하지 못한 분들을 대상으로 "신서버 선발대 모집 쿠폰"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FAFURION1130]을 입력하면, 기존 사전예약 보상과 동일하게 받을 수 있으니 못 받은 분들은 꼭 챙겨 보시기 바랍니다.
기존 서버에서도 보상을 상당히 많이 해서 그런지, 쉽게 신규 클래스 매직캐논 영웅 클래스까지는 획득해 볼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클레스 체인지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 클래스에서 매직캐논으로 변경하고자 하는 분들은 해당 이벤트 잘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일단 클래스 자체를 체험해 보고자 신서버에서 먼저 플레이를 해보고 결정하기 위해 일단 보류 중입니다.
파푸리온은 현재 앞자리 숫자 서버는 생성 제한이 될 정도로 많은 유저들이 몰렸고, 저는 그래서 8서버에서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요. 8 서버 역시 기존 서버와는 다르게 많은 유저들이 몰려 있는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인산인해 하는 리니지2M을 보니, 초기 론칭 때가 떠오르는 것 같기도 합니다. 매직캐논의 경우 리니지2M에서 두 번째 오리지널 클래스인 만큼 관심도가 뜨거웠습니다.
역시나 저를 비롯해서 많은 분들이 신서버 파푸리온에 관심을 가졌고, 신규 클래스 매직캐논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초기에 해온 것도 있고, 초반에 제공되는 혜택이 상당히 많은 편이라서 초반 레벨 업에 대한 부담은 전혀 없었습니다. 사전예약을 진행했던 터라 사전예약 보상까지 받으니 정말 부담 없었어요.
참고로 꾸준히 플레이를 하면 데일리 보상으로 28일차에 영웅 등급 아가시온 뽑기에 도전할 수 있으며, 데일리 혜택 : 운명의 부름을 통해 28일차를 모두 마무리하게 되면, TJ쿠폰 7종을 모두 획득해 볼 수 있습니다. 기존 서버와는 달리 파푸리온의 경우 모두 신규 유저인 입장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이력의 기간을 더 주고 있어서 부담 없이 즐기며 이력을 남기고 TJ쿠폰으로 보상받아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기존 서버와는 달리 파푸리온 시즌 패스는 육성하기 좋은 혜택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2022년 12월 14일까지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각종 성장에 필요한 강화 재료(젤, 데이)를 비롯해 클래스, 아가시온 뽑기권 등이 포함되어 있는 만큼 시즌 패스 미션도 꾸준히 확인하셔서 수행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전에 비해 훨씬 육성하기가 쉬워진 느낌인데요. 그 이유는 다양한 성장 지원 이벤트들 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마을 내 전장의 축복 버프를 받게 되면, 모든 대미지 +3, 대미지 리덕션 +2, 치명타 +2% 효과를 받을 수 있으며, 축제의 상인 레아를 통해 일일 버프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획득해 볼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상점 내에서는 성장의 상자도 1,130 아데나로 판매 중이니 함께 구매해 혜택받아 보시면 돼요.
참고로 육성하면서 알게 된 부분이지만, 매직캐논은 이름처럼 마법! INT를 주력으로 하는 클래스입니다. 저는 단순히 원거리 클래스라고 생각해서 DEX를 초기에 찍었는데요. 알고 보니 INT가 메인이여서 빠르게 변경해서 INT를 올리고 있습니다. 대부분 잘 알고 있을 것 같지만 혹시나 모르는 분들을 위해 한 번 언급해 드립니다.
확실히 신서버 파푸리온은 유저가 많이 있어서 그런지, 원거리 딜러가 효율적으로 퀘스트 수행도 할 수 있고 빠르게 성장하는 느낌입니다. 근거리 딜러 같은 경우에는 유저들 때문에 퀘스트 수행이 쉽지만은 않거든요. 그리고 유저가 많이 있어서 초기에는 매너 모드보다는 무조건 한 대라도 칠 수 있게 세팅해야지 빠르게 퀘스트를 밀고 성장할 수 있습니다. 초창기 퀘스트 위주로 성장을 하게 되면 빠르게 40 레벨까지 달성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육성이 어렵지 않다는 게 몸소 느껴지는 편인데요. 리니지2M 파푸리온은 성장의 결의와 은총의 결의 버프를 12월 14일까지 받을 수 있는 만큼 기존 서버에 비해 월등히 빠른 속도로 육성이 가능합니다. 이 부분을 잘 활용하시면 보다 빠르게 육성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오 12시와 18시, 22시에 제공되는 푸시 보상 역시 기존 서버에 비해 훨씬 좋은 구성으로 받아 볼 수 있는 만큼 인기 있는 모바일MMORPG를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리니지2M 신서버 파푸리온 놓치지 말고 즐겨 보세요. 생각보다 신규 클래스 매직캐논도 재미있는 편이네요.
공식 홈페이지 / 구글 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