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유야 묵시록 피슬 비경 공략, 까마귀 눈 기믹 풀이
여름 바다와 시의 여정 네 번째
유야 묵시록 공략 #1
금사과 제도 이벤트 임무 여름 바다와 시의 여정 그 네 번째, 유야 묵시록에서는 피슬이 그렇게도 말하던 유야정토, 유야의 고성(피슬 비경)을 탐험하게 되는데요. 까마귀 눈 기믹을 포함해 1, 2, 3권의 전체적인 임무 진행 방법을 공략해드리겠습니다.
원신 유야 묵시록 피슬 환각 비경 공략
설명의 편의성을 위해 자막 영상을 직접 만들었습니다.
세부적인 설명이 필요하신 경우 영상을 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상자, 소라 얻는 방법도 들어 있습니다.
제 1권
1권은 피슬 비경의 시작이라 그런지 난이도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주요 기믹은 까마귀의 눈 기믹을 활용한 수수께끼 풀이인데요. 1권에서는 위 움짤처럼 까마귀 시선을 조정해서 마치 하나의 길로 이어지는 것 같이 착시를 일으키면 실제로 합쳐져서 길이 생기게 됩니다.
주변의 환경이 바뀌는 까마귀의 눈 시점을 모아봤습니다. 1권을 끝내고 제2권을 찾으러 갈 때는 울타리를 두드려서 까마귀를 건드려야 엘리베이터가 작동하게 됩니다.
제 2권
2권은 좀 더 복잡해집니다.
이번에는 1권과 다르게 이어져 있지 않은 부분을 다른 건물로 가리면 그 부분이 채워지는 방식으로, 착시를 이용한다는 점은 같지만 좀 더 난이도가 있습니다.
문제는 회전 기믹인데요. 건물을 회전시키는 장치가 중간에 2번 등장해서 조금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영상을 보고 똑같이 따라하시면 헷갈릴 일이 없으실 것입니다.
원신 피슬 비경 2권에서 주변의 환경이 바뀌는 시점을 모아보았습니다.
제 3권
3권은 2권보다는 쉬운 느낌이지만 조금 깁니다. 까마귀의 눈을 무지성으로 쓸 순 없고 순서가 있어서 순서를 찾는 게 조금 귀찮습니다.
거대한 큐브를 빛나는 판 위에 가져다 대면 돼서 까마귀 기믹 자체는 가장 쉽습니다.
모든 주변 환경이 바뀌는 시점을 모아보았습니다. 분명 맞게 붙인 것 같은데 약간 애매하게 안될 때도 있는데 어떻게든 비비다보면 되긴 하더라고요.
원신 유야 묵시록 피슬 비경 기믹 공략이었습니다. 사실 영상을 다 보셨다면 유야의 고성에 있는 상자와 환각 비경 소라도 전부 수집하셨을 것 같은데요. 혹여나 진짜 기믹만 보러 온 분들이 계실 수 있으니 이어서 디테일한 상자 공략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