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덤프2-1] 블루 아카이브 맘스터치 콜라보 코롯토, 포토카드 후기

https://bluearchive.nexon.com/events/2024/09/momstouch

맘스터치와 함께 하는 두번째 콜라보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bluearchive.nexon.com

블루아카이브 게임은 휴식 중(?)이지만 현재 굳즈는 계속 늘어나는 기묘한 녀석인데 이번에 제가 좋아하는 맘스터치와 콜라보를 한다고 해서 어짜피 먹는거니까 질러봤습니다.

제가 배달시켜 먹은 녀석은 "흥신소로부터 치킨을 담아서!" 입니다. 절대 매장가서 포장 주문 못할 것 같은 이름이니 배달의 민족으로 시켰습니다(퍽) 솔직히 얼마 이상이 되는 세트면 3가지 종류 굳즈를 하나씩은 넣어줘야하는데 어떤건 SD포토카드, 어떤건 LD 포토카드, 어떤건 코롯토 이렇게 나눠져 있으니 참 당황스럽습니다. 치킨을 두개 시켜먹으라는 것도 아니고.. 참고로 굳즈 종류는,

이렇게 3개입니다. 솔직히 코롯토 때문에 대부분 시킬 것 같고 포토카드는 음.. 그냥 있으면 좋고 아님 말고 이런 느낌이랄까.. 저는 참고로 아루 아니면 그나마 무츠키(제 첫 폭발 딜러였였던가.. 게임 안한지 오래되서 기억이 잘..)가 나오면 좋겠고 키요코랑 하루카는 꽝입니다. 어째 배틀걸 하이스쿨 하루카는 제 최애캐인데 여기선.. 흥신소 녀석들 중에서 뿐만 아니라 전체 캐릭터 중에서도 극혐입니다..

사진 찍은 김에 홈피에 있는거 다올려보면 게임 쿠폰은 음.. 딱히 그렇고 그런 거네요. 뭐 스탬프 이벤트하면 엽서&코스터 준다는데 귀찮아서 맘스터치 앱까지 깔지는 않았습니다.

뭐 공짜 상품을 받고 싶으면 트위터에 홍보해달라고 하는데 그것까진.. 여기까지입니다.

그리고 도착했습니다. 원래 맘스터치는 치킨류보단 화갈싸(화이트갈릭싸이버거) 좋아해서 그거 위주로 먹는데 오늘은 치킨이니까 굳이 햄버거는 같이 시키지 않았습니다. 맘스터치인데 햄버거 있는 세트도 만들어주지.. 참고로 코롯토가 없는 세트는 쓸데도 없으니 논외로 칩니다..

배달온 메뉴 보니까 무슨 빅싸이순살 맥스 라는 새로 보는 메뉴던데 싸이 순살의 닭고기가 커진거 같습니다. 그거 외엔 차이가 없는 듯 한.. 제가 먹은건 닭다리살 같았습니다. 뭐 이게 중요한게 아니겠죠! 랜덤 굳즈는 과연!

일단 LD 포토카드 카요코로 실패!

그리고 코롯토는 과연.. 아?루 나오나 몰?루..

는 무츠키네요..

뒷면까지 있군요.. 후..

무츠키라..

무츠키 하면 무츠키급 구축함이..(퍽퍽.. 끌려간다..)

차라리 벽람항로 무츠키가..(히익 오따끄..)

결론은 아루가 안나온 시점에서 패배입니다.

박스 안쪽에는 모자이크 위치에 쿠폰번호와 QR코드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후.. 랜덤이니까 이걸 더 질렀다간 그켬 하루카나 카요코가 나올 가능성이 높으니 참겠습니다.

이상 다시 숙제를 시작하게 된 일상 포토 덤프트럭을 마치겠습니다. 점점 내용은 없고 뻘글만 늘어가는게 좋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