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디셈버 신규 스토리 12번째 액트 가니다 공개 12월23일 업데이트 단행

라인게임즈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에서 신규 액트 ‘가니다’를 비롯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오늘(23일) 밝혔다.

- 9개 테마로 구성된 신규 액트 ‘가니다’ 첫 공개

- 대규모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신규 솔로 및 레이드 콘텐츠 비롯 새로운 무기 ‘탄궁’ 추가

- 1월 12일까지 3주간 대규모 업데이트와 크리스마스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 실시

새롭게 추가된 ‘가니다’는 바다 배경의 해양 국가로, 9개 테마와 18개의 신규 스테이지로 구성된다. 이용자는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며 스토리를 풀어갈 수 있으며, 새롭게 추가된 6종의 보스 몬스터를 비롯한 다양한 적들과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솔로 콘텐츠 ‘시간의 성좌’와 ‘현상수배’가 오픈됐다. ‘시간의 성좌’는 특정 인물의 과거 기억으로 엮어진 별자리를 탐험하는 콘텐츠로, 클리어 시 조디악에 장착할 수 있는 ‘조디악 스톤’을 획득할 수 있다. ‘현상 수배’는 카오스 던전에서 특정 몬스터를 처치해 획득한 해적 주화로 각 세력의 암시장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신규 무기 ‘탄궁’을 비롯해 다양한 스킬이 추가됨에 따라 플레이의 다양성이 더해지게 됐으며, 보다 과감해진 액션성으로 유저들에게 새로운 전투의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신규 레이드 ‘심판 대리인: 에버문트’도 함께 공개됐다. 새로운 레이드 보스 ‘에버문트’는 ‘화염’과 ‘독’ 속성을 동시에 지녔으며, 플레이 레벨 95이상을 달성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입장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2023년 1월 12일까지 약 3주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출석 이벤트’를 통해 ‘룬 육각 에센스’, ‘전설 장비 에센스 선택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액트 ‘가니다’ 추가를 기념해 ‘룬 전승’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같은 기간 실시된다. 먼저 ‘산타 푸르를 잡아라!’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등장하는 ‘산타 푸르’를 처치 후 푸르 던전에 입장하면 ‘전설 등급 장비 에센스’ 등이 담긴 확률형 깜짝 상자를 열어볼 수 있으며, 해당 기간 중 일정 시간 내 접속 시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마련됐다.

<언디셈버> 신규 액트 ‘가니다’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의 자세한 정보를 비롯해 이벤트 상세 내용은 업데이트 안내 페이지와 라인게임즈 플로어, 페이스북, 디스코드 등 SNS 채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라인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