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vP 필수 영웅 태오 및 4성 소환권 후기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검을 다루는 오리지널 태오인 '단악의 구도자 태오'가 최근 업데이트 되었다. 예상은 했지만 생명력 30% 이아힐 때 모든 액션 이상에 면역 효과를 부여하는 패시브 스킬 '까마귀 눈동자'로 인해 영웅 결투, 3vs3 영웅전에서 단숨에 0티어로 치고 올라오는데 성공하였다. 어느정도냐면 3vs3 영웅전에서 상대방으로 3태오가 나오는 모습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을 정도다. 간혹 1:1 대결인 영웅 결투인데 혼자서 검, 부채, 활 태오 3명으로 덱을 구성해서 쓰는 태오의 찐팬이 보이기도...

아무튼 아직 태업찐인 필자로서는 통탄스러울 따름이지만 곧 하나 획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페셜 보스를 쓰러트리면 얻는 스페셜 보스 주화로 곧 구매할 수 있을 것이기 때문. 혹시나 하는 마음에 스페셜 카드 소환권 부터 샀다가 실패하여 4성 단악의 구도자 태오를 확정권으로 뽑을 생각이다.

무각으로도 굉장히 강력하지만 4각까지해서 까마귀 눈동자 패시브를 강화, 불굴 시간이 15초로 증가하면 진정한 PvP 깡패로 거듭나니 여유가 된다면 이벤트 기간 동안 4각을 목표로해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암속성과 불속성 덱을 스위칭하며 주력으로 쓰고 있는 필자다 보니 계속해서 4각 태오가 눈에 아른거리는 중.

그리고 8/24일 신규 업데이트가 적용되면서 새로운 이벤트도 업데이트 되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유저들이 늘 목말라하던 골드를 대량으로 획득 가능한 골드 획득 이벤트 '골드축제'로 3:3 영웅전, 무한 던전 클리어, 장비 레벨업 I, II, III, 카드 레베업 I, II, III, 환원 미션을 달성하면 매일 최대 30만 골드를 확보할 수 있는 유저들에게 꼭 필요했던 이벤트다. 게다가 요 며칠 푸쉬 보상으로도 대량을 골드를 선물로 주고 있어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시작한 이래로 가장 풍요롭게 골드를 사용하고 있다.

그랑시드 교복을 무료로 풀었다. 메뉴 -> 아이템 -> 코스튬에 가면 그랑시드 교복을 무료로 획득 가능하다. 쉬움 난이도 1막 17장 - 라니의 공연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받을 수 있는 보상으로 기간제한이 아니므로 언제든지 받을 수 있다. 교복 스타일의 코스튬을 좋아하는 필자에겐 골드 이벤트만큼 만족스러웠달까?

3vs3 영웅전 프리시즌이 9월 20일까지로 연장되었다. 프리시즌 기간에는 영향력 점수가 집계되지 않는 만큼 느긋하게 즐겨보도록 하자. 필자도 승률에 신경 쓰기보다는 다양한 캐릭터를 써보며 손에 잘 맞는 걸 찾아보는 등 다방면으로 테스트를 해보고 있는 중이다.

주간 상점에 가성비 좋은 아이템이 하나 추가됐다. 바로 카드 소환권 10장 !! 이전에는 요일 상점에서 매일 카드 소환권을 구입하고, 또 주간 상점에서 2장짜리를 사서 모은 후 10뽑을 하는 게 공식이었는데 여기에 저렴하게 1회 구매로 10뽑을 추가로 할 수 있게 되어서 무과금러 입장에선 무척 반가운 업데이트였다.

8.24 ~ 9.20 계승자 패스 신규 시즌이 시작되어 시즌 패스 보상을 다시금 수령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와함게 프리미엄 패스 구매 기록도 초기화되어 다시 살 수 있게 되었는데 가성비가 준수한 상품 중 하나로 부담스럽지 않아 필자도 앞으로 이정도는 매번 구입해볼까 고려 중이다.

룬 모험 필드 별 경험치 & 골드 보상 30% 향상, 희귀 /전설 난이도 보상 상향에 전설 난이도에서는 일정 확률로 4성 장비도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그동안 4성 장비를 만드는 게 만만치 않았는데 가끔씩 4성이 드랍되는 걸 보면 무척 즐거울 듯 하다. 이 외에도 크리온 왕이 매일 주는 넥서스 코인이 20 -> 30으로 상향, 순간 이동 시 소모되는 골드량 감소 등 많은 변화가 있었다.

쭉 보면 아시겠지만 골드 부족, 각종 오류, 낮은 사냥터 효율 등 유저들이 불편함을 느끼던 부분들에 대해 제대로 대처를 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는 개발자노트 2화를 보면서 확인할 수 있었는데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패치를 해서다. 한 번에 다 개선을 하진 못했지만 원활하지 않은 팀매칭이나 방장 자리 비움, 특정 보스의 비효율적인 패턴이나 의상권 획득처의 부족 등 계속 해서 개선해나가겠다고 하니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다.

그리고 매일 길드 주화를 획득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즐길 게 없었던 길드 관련 콘텐츠도 9월 중에 업데이트 된다고 한다. 9월에 추가될 내용으로는 길드 소환진부터 시작해서 전장, 비공정, 항로 등 다양한 콘텐츠가 하나씩 업데이트 해준다고 하니 슬슬 길드 관리도 준비해야 될 것 같다.

여기서 길드 전장은 소속 길드원들과 함께 다른 길드와 대전을 하는 콘텐츠이고, 길드 소환진은 넥서스 소환진이랑 유사한 길드 단위 레이드라고 보면 된다. 그리고 비공정은 1주일 단위로 운항하며 길드원들과 함께 제작하게 된다고 한다.

자동 플레이도 강화 될 예정이며 실시간으로 영웅 카드를 교체해가면서 다양한 스킬 콤보를 사용하는 재미를 극대화 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유하고 있는 캐릭터를 여럿 소환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어느덧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론칭한지도 한 달이 지났고, 그동안 열심히 플레이해준 유저들에 대한 보답으로 감사와 죄송한 마음을 담아 4성 영웅 소환권 1장을 선물로 지급했다. 접속만 해도 100% 받을 수 있으니 챙겨받고록 하자. 신규 유저들도 시작하자마자 4성을 하나 들고 시작할 수 있는 만큼 좋은 찬스다. 필자의 경우 이걸로 1 ~ 1.5 티어 암속성 딜러로 평가받는 4성 오스카를 획득했다.

그럼 위에서 언급한 것 외에도 4성 영웅 승급 카드 등의 푸짐한 육성 재료를 수급 가능한 여름 축제 이벤트 축제의 증표 등 여러가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유용하게 활용하면서 더욱 재미나게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달려보시길 바란다.

무한 영웅 변신 RPG

forum.netmarb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