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디셈버 노가다 구간 아이템 파밍 및 레벨업 장소

언디셈버 노가다 구간 아이템 파밍 및 레벨업 장소

언디셈버를 하다 보면 일정 구간에서 레벨업 노가다를 해야하는 상황이 오게 됩니다. 레벨업을 하면 부활 주문서를 사용하지 않고 보스를 좀 더 쉽게 깰 수 있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오늘 언디셈버 아이템 파밍 장소 혹은 레벨업 장소에 좋은 스테이지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메마른 사막 [액트7]

첫 번째, 액트 7의 메마른 사막입니다. 먼저 알아야 할 게 풍수지리학적으로 노가다 장소란 몬스터 밀집도가 좋고 동선이 좋은 곳이어야 합니다. 메마른 사막 플레이해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맵이 두덩이로 작고 몬스터들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빠른 사냥이 가능하여 5분 내에 스테이지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동선

언디셈버 메마른 사막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미니맵에서 시작합니다. 거점에서 우측으로 내려가며 사냥을 해 나가시면 됩니다. 위에 사냥 동선이에요. ㄹ자 모양으로 몬스터를 처치해 나가면 됩니다.

메마른 사막이 두덩이라고 했잖아요? 아래에 내려가서 ㅁ자 형식으로 주변 몬스터를 쓸어가면 됩니다. 마지막 화살표 방향에서 귀환 주문서를 쓰시고 마을 거점에서 스테이지 초기화를 하고 다시 메마른 사막에서 사냥하는 방식입니다. 메마른 사막의 경우 65레벨까지가 괜찮은 것 같아요.

시린 바람 경작지 [액트 10]

언디셈버 시린 바람 경작지의 경우 10액트의 초반 스테이지로 경험해 보면 알겠지만 몬스터들이 오밀 조밀하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10액트 마지막을 보스를 클리어해도 쭈욱 이곳에서 레벨업과 파밍을 하는 장소입니다.

시린 바람 경작지 동선은 맵이 길게 뻣어 있는 관계로 말로만 설명하도록 할게요. 일단 길을 따라 이동하며 파밍하시면 됩니다.

중요한 것은 해당 맵의 두 곳 정도 두 갈래 길이 나올 거에요. 그 두 갈래 길에서 한 바퀴 뺑 돌아 동선 낭비 하지 말고 , 한쪽의 반 정도 가다가 다시 돌아와 다른 갈래 길로 가능 방식으로 동선을 최소화하며 사냥해 나가세요.

마지막으로 언디셈버 노가다 방법에 대해 다시 정리하면 메마른 사막에 도착하게 되면 해당 장소에서 일정 기간 동안 레벨업과 아이템 파밍을 하세요. 최소 10액트 시린 바람의 경작지에 단번에 갈 수 있다는 마인드로 육성하다가 시기가 왔다면 10액트까지 뚫는 식으로 운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만약에 액트를 뚫다 막힌다면 막힌 지역에서 아이템 파밍하여 아이템 업글을 하시길 바랍니다. 액트와 스테이지가 높을수록 더 아이템 레벨도 높으니 말이죠!

이상 언디셈버 노가다 장소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위에서 언급한 두 구간이 정말 좋은 장소이니 한번 사냥해 보세요. 오늘 언디셈버 소식은 여기까지 전하고 다음에 더 재미난 게임 정보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