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수메르 월드 임무 추방자 새싹 개화기 공략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제이메르입니다. 오늘은 수메르 월드 임무 추방자 새싹과 추방자 개화기 공략을 다루겠습니다. 이번 퀘스트 또한 연계되는 임무인데요. 특이한 점이 있다면 퀘스트 클리어 후 현실 시간 기준으로 하루 뒤에 받을 수 있습니다. 총 일주일 동안 진행되기 때문에 수메르 월드 임무를 빠르게 끝내고 싶다면 우선으로 진행하는 것이 좋아요.

우선, 첫 퀘스트인 '추방자 새싹'은 아루 마을의 NPC 사바에게 받을 수 있습니다. 사바 주변으로 가변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원신 수메르 월드 임무

추방자 새싹 공략 (1일차)

그녀는 수메르 장미를 심으려고 하지만 제대로 자라지 않아서 아쉬워합니다. 아루 마을이 사막이라서 그런 것 같은데요. 사바 앞에 있는 화분에 풀 원소 공격을 사용하면 장미가 빨리 싹이 틀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이렇게 추방자 새싹은 클리어 되는데요. 굉장히 빨리 끝났습니다. 다음 연계 퀘스트인 '추방자 개화기'는 현실 시간 기준 하루가 지나야 받을 수 있습니다.

원신 추방자 개화기 공략 (2일차)

하루가 지났다면 NPC 사바에게 다시 갑니다. 대화를 걸어 '왜 수메르 장미를 심고 싶었어요?'를 선택합니다.

대화가 종료되면 사바 머리 위에 느낌표가 뜹니다. 이제 '추방자 개화기'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시 수메르 장미에 풀 원소 공격을 가합니다. 그러자 수메르 장미가 꽃을 피웁니다. 풀 원소 스킬을 사용한 것이 효과가 있었던 모양인데요. 사바는 여행자에게 고마움을 표하며 수메르 장미를 건네줍니다.

추방자 개화기 퀘스트는 이렇게 클리어 되는데요. 2일차 퀘스트가 더 남아있으니 주목해 주세요. 다시 사바에게 말을 걸어 '이건 제가 채집한 수메르 장미예요'를 선택하면 수메르 장미 1개를 건네줄 수 있습니다. 보상으로 수메르 장미 씨앗과 향신과 씨앗, 뚠뚠 복숭아 씨앗을 각각 3개씩 획득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후 다시 사바에게 대화를 걸어 '어느 학파의 학자세요?'를 선택합니다. 그녀는 이야기를 해주다가 북쪽 마을에 사는 어르신이 땅을 모밭으로 개간해 꽃을 심고 있다고 알려주는데요. 대화를 확인했다면 다음 연계 퀘스트 '누군가에게 선물한 장미'로 이어집니다. 사바가 말한 어르신이 있는 위치로 가야 되는데 이 부분은 분량 조절을 위해 다음 포스팅에서 다루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