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심연교단의 종적 추적하기
안녕하세요! 묘하랑입니다. 원신 심연교단의 종적 추적하기를 하다보면 유적헌터, 심연메이지 2마리, 그리고 츄츄족들을 상대해야 합니다. 많은 초보자들이 이 조합을 상대하기 힘들어하시는 것같아 저만의 공략을 소개하려 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이유
일명 유적헌터와 란란루 조합이라고 부릅니다. 가뜩이나 유적헌터 때문에 어려운데 심연의 메이지가 방해하여 초보자분들이 힘들어하는 퀘스트입니다. 몬스터들이 어떤식으로 공격하길래 초보자분들이 어려워하는지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유적헌터와 심연의 메이지 2마리를 동시에 상대하는 것은 힘든 일입니다. 심연메이지는 빙결과 비눗방울을 이용하여 캐릭터를 무장해체시킵니다. 그리고 무장해체된 캐릭터는 유적헌터의 콤보를 맞고 빈사상태에 빠지게 됩니다. 결국 플레이어는 이와 같은 패턴에 지속적으로 당하면서 제대로된 싸움을 펼칠 수 없게 됩니다.
공략 방법
활 캐릭터의 원거리 공격을 이용하여 적들을 유도합니다. 아무 몬스터나 공격을 맞추면 캐릭터를 향해 모든 몬스터들이 쫓아옵니다. 여러분은 순간이동을 이용하여 빠른 속도로 쫓아오는 심연의 메이지와 달리 유적헌터는 느린 속도로 쫓아온다는 것을 알아채셔야 합니다.
심연의 메이지와 유적헌터 사이의 가동범위가 짧다는 점을 이용한 것입니다. 심연메이지는 계단 밑까지 추격해오지만, 언덕 아래로 계속 내려간다면 다시 자신들이 지키던 원래 자리로 돌아가게 됩니다. 유적헌터가 도착하기 전에 메이지 1마리정도 잡을 시간도 됩니다.
심연의 메이지들이 본래 있던 자리로 돌아간 가운데, 가동범위가 넓은 유적헌터는 캐릭터를 끝까지 쫓아옵니다. 홀로 남은 유적헌터를 쉽사리 잡아낼 수 있습니다. 저번에 유적헌터 하나 잡는 것도 버거웠던 시절과 달리 이쯤되면 캐릭터의 레벨이 어느정도 높아져서 유적헌터 한 개체정도는 쉽게 잡아낼 수 있습니다. 유적헌터를 마무리하신 후에 남은 츄츄족과 심연메이지들을 처치합니다.
대부분의 유저들이 회복아이템을 사용하면서 원신 심연교단의 종적 추적하기에서 유적헌터, 란란루 조합과 정면승부하시던데, 저는 이러한 전략을 통해 아이템 소비없이 쉽게 잡아내었습니다. 초보자분들이 참고하였으면 공략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