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플러스 플러스 작동방법 꼭 필요한 체크사항
몇개월 전 포켓몬고 플러스 플러스 발매소식에 출시 날짜를 살펴보니 큰아이 생일과 얼마 차이가 안나 캘린더에 저장을 해놓아서 몇일전에 알림이 울리더랍니다.
아들의 생일이 먼저이기에 생일 당일날 포켓몬고 플러스 플러스 구매에 관한 사실을 아들에게 비밀로 한채 말안들어서 생일선물 없다고 했는데 잠깐 뾰로뚱하더니 "네...알겠어요"하고 시크하게 그냥 넘기더군요. 그런데 작은 아이도 같이 선물해주려고 같은 핑계로 덩달아 생일 선물 못받았다는
포켓몬고 플러스 플러스 정식 발매일 전에 확인을 해보니 몇곳에서구매를 할 수 있어 바로 주문을 하여 받았답니다. 첫출시 당일날 받았으니 제일 먼저 받은 사람중에 한명일거라 생각되네요.
정식 출시가격은 예전의 모델과는 많이 오른편이고 이번 포켓몬고 플러스 플러스에는 기존의 성능에서 몇가지 기능추가와 수면계측 그리고 포켓몬고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받아 모자쓴 잠만보를 얻을 수 있답니다.
나이를 먹어도 언제나 설례이는 포켓몬고 플러스 플러스 언박싱을 해보면 심플하니 본품과 충전케이블 그리고 예상치 못했던 손목스트랩과 설명서가 되겠네요.
큰아들 갤럭시와 막내아들 아이폰에 페어링을 하였지만 순탄하게 한번에 진행은 안되더군요. 여러번 시도 끝에 포켓몬고 플러스 플러스 페어링을 성공하였지만 저처럼 두개 이상 구매하신분들은 기기를 같은곳에서 페어링하지 마세요. 기기 식별을 먼저 페어링 했던 기기를 계속 인식하는것 같더라구요. 그런줄도 모르고 처음엔 진행이 안되서 약간 애먹었네요.
충전단자도 USB-C타입 단자로 되어있어 빠른 충전과 동시에 편리하게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겠네요. 좀처럼 옛것을 바꾸지 않는 줄 알았는데 이부분 만큼은 참 마음에 든답니다.
포켓몬고 플러스 플러스 버튼식으로 된 전원부에는 충전시 불빛이 들어오고 충전량도 레드, 오렌지, 초록으로 나타나 대략적인 진행상황을 한눈에 파악할수 있답니다.
기기를 연결하면 얼마지나 퀘스트를 받을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모자쓴 잠만보 퀘스트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포겟몬고 플러스 플러스를 들고 외부에 나가면 정말 주변 포켓몬은 깨끗하게 탈탈털어 잡아 놓고 포켓스탑과 체육관도 돌려서 가방에 놓아둔답니다.
멀티테스킹으로 두면 알림으로 이렇게 받아볼수 있고 몇번해보니까 포켓몬이 도망가지 않는 이상 잡을때까지 계속 잡더군요. 참으로 기특하기도 하합니다. 그리고 포켓몬고 플러스 플러스로 작동해도 몬스터볼은 확실히 잡을 확률이 떨어지기는 하네요
그리고 매우 중요한 팁인데요. 슈퍼볼이나 하이퍼볼로 작동할때에는 설정에서 자동으로 던지기를 꺼주셔야 제대로 작동합니다. 안그러면 계속 못잡고 빨간 점등만 깜박이게 되요. 기기를 연결한 후에는 게임내에서 손쉽게 끄고 켤수 있게 작동할 수 있게 된답니다.
수면계측은 작동은 되지만 포켓몬고 슬리프가 앱스토어에는 아직 안 올려져있더군요. 7월중으로 나온다고 하니 그때 나오면 다시 해보아야 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내돈내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