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헬가 스킬 약점 최신버전!
<포켓몬고 헬가>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강아지형 모습으로 야생에서도 자주 만나볼 수 있는 포켓몬이고 메가진화도 등장하면서 많은 인기를 갖고 있는 포켓몬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해당 포켓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직 육성 중에 있으시거나, 포획하여 미리 육성의 계획을 갖고 계신 분들은 이번 계기에 확실하게 알아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헬가는 레이드 및 PVP 등! 다양한 컨텐츠에서 유용하게 전투에서 승리를 이끌 수 있는 포켓몬이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델빌 > 헬가
진화루트 같은 경우는 델빌에서 헬가로 진화하게 되겠습니다. 한 번 진화하면 최종진화기 때문에 크게 사탕수급을 하실 필요는 없다는 생각이 들어요! 무엇보다 육성하는 부분에 있어서도 어렵지 않고 말이죠.
개인적으로 델빌은 어디에서든 잘 보이는 편이라는 생각이 들거든요. 저 같은 경우도 야생에서 정말 많이 포획했던 기억이 납니다. 물론, 포고의 메타는 매년 바뀌지만요.
델빌 같은 경우는 다크포켓몬으로, 여러가지 울음소리를 사용하여 동료와 연락을 주고 받아 먹이를 몰아갈 수 있다고 합니다. 팀워크 부분에 있어선 포켓몬 중 제일이라고 하는데요.
몸무게는 10.8kg 키는 0.6m 입니다. 타입 같은 경우는 악과 불꽃으로 두 개의 타입을 지녔다는 것을 볼 수 있겠네요.
다음으로는 <포켓몬고 헬가>입니다. 동일한 컨셉으로 다크포켓몬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몸무게는 35.0kg 키는 1.4m 타입은 악과 불꽃 동일하게 가겠습니다. 머리의 뿔이 크게 뒤로 꺾여 있는 헬가가 그룹의 리더 격인 존재라고 합니다.
메가진화 같은 경우는 앞 발에 사슬 같은 게 키워짐과 동시에 가슴팍에 뿔이 나오는데요. 무엇보다 뿔이 마치 악마를 연상시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상당히 위화감이 느껴지네요.
이로치 즉, 색이 다른 헬가의 모습 같은 경우는 파란색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파란색을 띄고 있는데, 눈동자 색깔은 똑같다는 걸 확인해 볼 수 있겠네요.
위에는 헬가의 울음소리 및 전투 방식에 대한 모습입니다. 뿐만 아니라, 쓰러졌을 때의 모습도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나름 공격 속도가 빠른 편이라 볼 수는 없지만, 묵직한 데미지를 넣어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CP 강화를 성공적으로 마쳤을 때!
강화하는 부분에 있어선 3,600개의 별의 모래와 3개의 델빌 사탕이 요구됩니다. 그래서 육성하는 부분에 있어 사탕 수급이 정말 필요할 것 같은데요. 야생에서 보인다면 그냥 포획하지 말고 파인열매를 사용하셔서 잡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포켓몬고 헬가 약점> 같은 경우는 격투, 땅, 바위, 물이 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3성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나름 괜찮은 편이고 사탕 수급도 많이 해둔 편이라, 나중에 여유가 된다면 주구장창 한번 제대로 키워볼까 고민중에 있습니다. 4성을 얻으면 더 좋고 말이죠! 2000이상으로만 육성해놔도 괜찮을 것 같네요!
<포켓몬고 헬가 스킬> 같은 경우는, 불대문자 혹은 속임수, 깨물어부수기 정도가 괜찮을 것 같습니다. 해방 같은 경우는 40,000개의 별의 모래와 40개의 사탕이 요구된다는 것을 볼 수 있겠네요!
그럼 즐거운 포고 되시길 바라며, 포켓몬고 헬가 육성 관련 공략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