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학기 맞이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18일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서 신학기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3월 17일까지 ‘토벤머리 용사와 특별한 수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드 사냥에서 획득한 ‘지식의 조각’을 사용하면 원하는 능력치 강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누적 개수에 따라 ‘모범생 토벤머리 용사 대미지 스킨’, ‘짝꿍 토벤머리 용사 의자’, ‘설레는 새학기 칭호’, ‘메이플 월드 모범생 훈장’ 등 다양한 업적 보상을 제공한다.
3월 3일까지 마스터 소울링을 제작할 수 있는 ‘예티와 함께 소울메이드 시즌6’을 진행한다. 필드 사냥으로 획득한 코인으로 ‘소울링’ 제작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소울링’ 아이템 4개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해 합성 과정을 진행하면 강력한 스탯을 지닌 ‘마스터 소울링’을 제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5월 10일까지 10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게임에 접속 시(일일 1회) 평일 기준 출석 스탬프 1개, 주말 2개를 각각 지급한다. 일곱 번째 스탬프 획득 시점마다 ‘봄하늘 벚꽃 의자’, ‘미요의 고양이 펫 상자’, ‘천둥새 라이딩’, ‘영원한 환생의 불꽃’ 등 최대 14개의 다양한 보상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넥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