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카미사토 아야카 무기 및 성유물 공략, 돌파재료 벚꽃수구 위치 복각 뽑았다!
원신 공략
원신 카미사토 아야카
안녕하세요. 꿈의왈츠입니다.
드디어 개인적으로 기다리던 원신의 얼음원소 딜러 캐릭터 카미사토 아야카 복각이 시작되었습니다.
귀여운 외모와 동시에 0성으로도 높은 딜량을 자랑하는 성능 캐릭터로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셨을거라 생각됩니다.
사실, 얼음원소 메인딜러 감우가 있긴 하지만, 요즘 나선비경 트렌드 특성상, 감우가 설자리는 상당히 좁아진 것이 사실입니다.
물론 충분히 활용가능성은 있지만, 강공격이 강제되는 감우라서 스피디한 전투에서는 확실히 DPS가 떨어지는 것이죠.
그래서 아야카와 감우를 같이 사용하기 위해 아야카를 뽑아줬습니다.
물론 아야카와 신학이 좀 더 잘 어울리는 조합일 수 있지만, 그럴 경우에는 감우가 완전히 소외받을 수 있어 감우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아야카만 뽑아주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만약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라 복귀유저분들이라면 이번 복각에서 아야카와 신학을 같이 가져간다면, 나선비경부터 대부분의 컨텐츠를 꽤나 쉽게 진행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러면 바로 원신 카미사토 아야카 무기 추천을 살펴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추천드리는 것은 당연 아야카 전용 무기, 안개를 가르는 회광입니다.
기본적으로 얼음 4셋 성유물을 이용할 때에는 치확을 낮게 가져가도 되기 때문에 치피가 주옵으로 붙어있는 안개를 가르는 회광은 아야카의 성유물 세팅을 더욱 쉽게 만들어 주며, 모든 원소 피해보너스까지 있어 아야카 외에도 한손검 딜러들에게 매우 좋은 무기입니다.
다음은 반암결록입니다.
치명타확률이 매우 높게 증가하는 무기로써 얼음 4셋을 사용하는 아야카에게는 어울리지 않지만, 얼음 공명 없이 깡 공격력으로 딜찍하는 것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무기라 할 수 있습니다.
대신 이 때에는 절연 4세트를 추천드립니다.
참봉의 칼날은 공퍼를 올려주는 무기라서 아야카에게 어울리지만, 무기 스킬의 보호막 효과를 살리기 어렵습니다.
그래도 원소 폭발의 데미지가 회광 다음으로 높아서 만약 참봉의 칼날이 있다면 가져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다음 4성 무기로는 이나즈마 단조무기 아메노마 카게우치가타나 입니다.
단조무기로 접근성이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공격력을 올려주는 옵션을 가지고 있어 아야카에게 잘 맞는 4성 무기이며, 원소 충전 효율을 높여주므로 원소 폭발을 보다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데미지는 확실히 낮은 편.
다음은 카고츠루베 잇신입니다.
아메노마보다 원소 폭발 데미지가 높으나, 원충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성유물 부옵에 원충이 많다면, 아메노마보다 괜찮은 선택지입니다.
마지막으로 기행 무기 칠흑검인데요.
반암결록과 비슷하게 치확을 옵션으로 가지고 있는 만큼, 얼음4셋을 사용하는 아야카에게는 어울리지 않으며, 절연 4셋을 사용할 때 추천드리는 4성 무기입니다.
역시나 기행무기로 5재까지 접근성이 나름 괜찮다는 것이 장점.
다음은 원신 아야카 성유물입니다.
얼음 원소 메인 딜러이다보니, 얼음바람 속에서 길잃은 용사 4세트를 가장 먼저 추천드립니다.
메인딜러에게 가장 중요한 치확 수치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딜량을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다만, 빙결 한정으로 치확이 증가되는 매커니즘을 가지고 있어, 얼음원소 서포터가 강제됩니다.
다음은 절연 4세트입니다.
빙결과 관계없이 높은 딜량을 가져갈 수 있는 자유로운 성유물인데요.
그래서 빙결팟이 아니더라도 활용할 수 있어 파티와 무기 선택이 자유로워집니다. 다만, 원소폭발 외에 나머지 데미지는 상당히 낮아지는 것이 단점입니다.
원신 아야카 돌파재료의 파밍은 꽤나 쉬운 편입니다.
서늘한 빙옥, 영구장치의 코어, 벚꽃 수구, 명검 코등이가 필요합니다.
영구장치의 코어는 이나즈마 요고우산 위쪽에 있지하 워프포인트를 타고 들어가면 잡을 수 있어요.
다음 벚꽃 수구 파밍 위치 입니다. 이나즈마 요고우산 주변에서 구할 수 있는데요.
몰려있어서 파밍하는 것이 쉬운 편이지만, 번개 원소로 한번 공격해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라요.
지금까지 원신 카미사토 아야카 무기 및 성유물 공략, 돌파재료 벚꽃수구 위치까지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