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최신 2024년 11월 2주차 공략
안녕하세요. 천사 에드거와 함께 싸우고 있는 치코and리타입니다.
브롤스타즈에 새로운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서 많은 플레이어 분들이 게임을 열심히 플레이하실 것입니다. 현재 브롤스타즈에는 총 85명의 캐릭터들이 있는데요, 게임이 게임이다 보니 이들에게도 티어가 존재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2024년 11월 11일 기준의 브롤러들의 캐릭터 순위에 대해서 알아볼 것입니다. 브롤러들의 픽률과 승률을 고려하여 정했음을 알리며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 켄지
역시 켄지입니다. 가장 높은 픽률을 자랑하고 있으며 승률 또한 60%이상입니다. 암살자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데, 기동성도 좋으며 생존성도 좋아서 만능 브롤러로 취급받고 있습니다.
출시됐을 당시에도 너프가 되어서 나왔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성능이 출중합니다. 너프를 먹은 지금도 그 강함은 여전할 것입니다.
2위: 주주
2위는 주주가 차지했습니다. 신규 브롤러로 공중 이동이라는 패시브를 보유하고 있어서 물 위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투척수 브롤러이지만 투척하는 장소에 따라 각기 다른 효과를 줄 수 있어서 변수 창출 능력이 뛰어납니다.
신규 브롤러답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켄지 다음가는 브롤러로 취급받고 있습니다. 다만 혼자서 게임을 이끌어가는 능력은 조금 부족한 편입니다.
3위: 스튜
3위는 스튜가 차지했습니다. 암살자 직업군들이 메타를 주도하는 환경에서 켄지와 함께 앞장서고 있습니다. 좋은 가젯과 하이퍼차지, 스타파워를 가지고 있어서 현재 메타와 잘 맞습니다.
이렇게 성능이 좋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시즌에서도 너프를 피해갔습니다. 추후 밸런스 패치가 이루어진다면 가장 먼저 너프가 될 브롤러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4위: 모티스
4위는 모티스입니다. 모티스는 메타를 타는 대표적인 브롤러 중 하나입니다. 현재 메타가 암살자 메타이기 때문에 모티스가 활개를 치기 좋습니다. 게다가 너프도 피해갔으며 오히려 천적인 게일과 스튜시가 너프되어서 더욱 날뛰고 있습니다.
다만 성능과는 별개로, 브롤스타즈의 대표적인 충챔으로 여겨지기도 합니다. 멋있는 외형과 스킬, 스킨을 가지고 있지만 조작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초보 유저들은 이를 무시하고 무작정 대쉬를 난사하기 때문에 인식이 그렇게 좋지는 않습니다.
5위: 모
마지막 5위는 모입니다. 비교적 최근에 나온 브롤러인데요, 최초의 쥐 브롤러라고 합니다. 성능이 매우 뛰어난 특수 공격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장애물을 무시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힙니다.
원래는 2위, 3위 정도의 순위를 기록해야 했으나, 너프를 세게 먹어서 순위가 떨어졌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좋은 입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브롤스타즈 11월 2주차 기준의 캐릭터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다들 천사와 악마 시즌도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치코and리타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