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썸머 페스티발 이벤트!
리니지M SUMMER FESTIVAL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여름을 맞이하여 NC소프트에서 썸머 페스티발 이벤트를 한다고 해요. 기간은 7월 27일부터 8월 24일까지 한주에 한가지씩 이벤트를 한다고 하네요. 솔직히 이벤트 시작전엔 조금 기대를 많이 했던터라 시작 이후엔 실망감이 조금 큰거 같아요. 그럼 어떤 이벤트인지 알아볼까요?
첫번째 이벤트 - 변신 부스트 7.27~8.3
제목만 보면 변신에 관련하여 뭔가 큰 보상을 주는게 아닌가 했는데 하루 한번 몬스터 1000마리를 잡으면 썸머 페스티발 티켓을 주는데 그 티켓을 이용하여 보상은 선택하여 받을수가 있습니다.
1000마리의 몬스터를 처치시 티켓 한장과 500변코를 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티켓을 일주일간 모아서 보상을 선택하면 되는데 필자가 볼때는 신비한 변신 뽑기팩 말고는 크게 뭔가 땡기지는 않습니다.
두번째 이벤트 - 코인 부스트 8.3~8.10
시련던전에 한자기가 추가되는 그동안에도 많이 해왔던 이벤트중 하나죠? 코인 3종 보상을 준다고 하지만 코인상자가 만개 이상주는 상자는 아닐거라 생각이 드네요.
세번째 이벤트 - 코인 부스트 8.10~8.17
그나마 이번 이벤트중 가장 기대가 되는 이벤트네요 증표중에 모으기 가장 힘든게 이계증표인데 증표 부스트 이벤트로 드랍률이 두배라고 하니 얼마나 수집이 가능할지 기대가 됩니다. 기간동안 매일 퀘스트로 일반 던전 충전석도 준다고 하니 기간동안 이계증표 컬렉 하나라도 끝내고 싶은 마음입니다.
세번째 이벤트 - 코인 부스트 8.17~8.24
영웅 아이템 컬렉션이 새로 나왔고 그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재료중 하나인 기사단의 증표를 2배로 받을수 있는 이벤트네요.
기사단의 장비를 제작하여 해야하는 아이템 컬렉션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열심히 모아야 하는데요 이번 이벤트로 조금은 조움이 될듯 합니다.
기사단의 증표가 한 부위당 10만개씩 들어갑니다.
언제 컬렉션을 다 채울지 까마득 하네요.
최근들어 NC소프트에서 리니지M 관련하여 유명 비제이들에게 프로모션도 많이 진행하고
조금더 린엠에 신경쓰는 모습이 보이는거 같아서 좋기는 합니다만...
이제는 게임내 재화로 유료 상품을 구매하는 방식이 아닌
바로 현금으로 결제를 유도하는 방식까지 나오고
더더욱 많은 과금성 상품이 생겨나는 모습은 유저들을 다시한번 지치게 만드는게 아닐까 생각해요.
이번 업데이트로 하프엘릭서 추가 그다음 필요량은 너무 선넘은게 아닌가 싶은데요.
다음 포스팅은 하프엘릭 추가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이벤트내용 한번 살펴 봤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