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프로젝트]개발진 간담회——성유물 관리 및 육성 화면 최적화!
여행자들 안녕!
난 티바트 대륙의 사랑스러운 가이드 페이몬이야! (๑◕ꇴ<๑)ゞ
4.3 버전에서 시스템 관련 최적화가 진행될 예정이야! 이번 개발진 간담회에서 개발팀이 그중 일부 업데이트에 대해 소개해 준대.
함께 어떤 내용이 있는지 확인해 보자~
=====마신 임무 임무 「심연 속을 울리는 위령곡」과 월드 임무의 연동 해제=====
현재 버전에서는 마신 임무 「심연 속을 울리는 위령곡」을 진행하려면 「층암거연·지하 광구」로 이동해야 하지만, 이 시점에서 「층암거연·지하 광구」는 봉쇄된 상태입니다. 여행자님께서는 먼저 상응하는 월드 임무를 완료해야 「층암거연·지하 광구」에 진입하여 마신 임무를 계속 진행하실 수 있죠.
더욱 쾌적한 마신 임무 체험을 위해 4.3 버전부터 「층암거연 탐색기」 시리즈 임무는 더 이상 해당 마신 임무의 선행 임무가 아니게 됩니다. 마신 임무 「심연 속의 우연한 재회」의 목표 「층암거연·지하 광구에 진입하기」까지 진행하시면 「층암거연·지하 광구」에 있는 워프 포인트 1개가 자동으로 해금되어 마신 임무를 계속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편리한 일괄 기능=====
· 탐사 파견
일괄 파견 기능이 4.3 버전에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가 완료되고 나면 이미 완료한 파견의 보상을 일괄 수령할 수 있고, 이미 진행한 탐사 파견을 다시 일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 개발 중인 내용이므로 정식 출시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 식자재 가공 및 단조 화면
4.3 버전에서는 탐사 파견뿐만 아니라 식자재 가공 및 단조에서도 제작 완료한 아이템을 일괄 수령할 수 있습니다.
· 성유물 반환의 신비
합성대에서 「성유물 반환의 신비」를 진행할 때, 여러 개의 성유물을 일괄 투입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또한 후속 버전에서는 속세의 주전자 시스템의 장식 제작 화면에도 일괄 수령 기능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성유물 관리 최적화=====
여행이 계속되면서 수집할 수 있는 성유물 세트도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요. 여행자님께서 더 빠르게 원하는 성유물을 찾아내 관리하실 수 있도록 성유물의 필터링 기능을 크게 수정했습니다.
「배낭-성유물」 화면에 자동 잠금과 빠른 해금 관련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여행자님께서는 해당 기능을 통해 선택한 조건에 부합하는 성유물을 자동 잠금 및 해금하실 수 있습니다.
(* 개발 중인 내용이므로 정식 출시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 개발 중인 내용이므로 정식 출시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 개발 중인 내용이므로 정식 출시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또한 이제부터는 캐릭터의 성유물 화면에서 최근에 활동 중인 여행자님의 캐릭터를 바탕으로 추천하는 성유물 세트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성유물 관리 최적화에 관한 자세한 설명은 추후 공식 안내를 확인해 주세요.
=====육성 화면 최적화=====
현재 버전의 게임에서 캐릭터 육성, 무기 강화, 성유물 강화를 진행하면 육성 전후 수치 변화를 보여주는 팝업창이 나타나는데요. 4.3 버전에서는 육성 정보와 기존 화면을 합칠 예정입니다. 해당 변경점이 적용된 이후에는 육성 중에 팝업창이 빈번하게 나타나지 않게 되어 보다 쾌적한 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육성 정보 취합뿐만 아니라 아래 화면에도 맞춤형 최적화가 진행됩니다.
· 캐릭터 육성 화면
(* 개발 중인 내용이므로 정식 출시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캐릭터 육성 화면의 육성 관련 이펙트 재생 속도가 빨라졌으며, 일괄 투입 기능을 사용하면 캐릭터를 돌파 전 최대 레벨까지 레벨업시킬 수 있는 만큼 캐릭터 경험치 소재를 한 번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성유물 강화 화면
(* 개발 중인 내용이므로 정식 출시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성유물 강화 화면의 기타 최적화:
1. 강화 1회당 소모할 수 있는 아이템 개수가 15개로 증가합니다.
2. 「단계별 투입」 기능이 추가됩니다. 해당 기능이 개방되고 나면 성유물이 이번 강화를 통해 Lv.4/8/12/16 달성 시,
소재 투입 슬롯에 빈칸이 남아 있더라도 소재를 추가로 투입하지 않습니다.
3. 「설정-기타」에서 ★5 성유물을 강화 소재로 빠르게 투입할 건지 여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기능들과 상기 내용에서 언급한 자동 잠금 기능을 함께 활용하여 더욱 편리하게 ★5 성유물을 관리하시길 바랍니다.
· 무기 강화 화면
(* 개발 중인 내용이므로 정식 출시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무기 강화 화면에서 무기 강화 1회당 소모할 수 있는 아이템 개수가 40개로 늘어났으며, 무기를 재련할 때 여러 개의 재료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여행자님께서 보다 쾌적한 육성 체험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비경 반복 도전 시 캐릭터의 갱신 위치=====
4.3 버전에서 비경에 진입하거나 비경 보상을 수령한 후 계속 도전하면 캐릭터가 도전을 시작하는 위치와 가까운 곳에서 나타나게 됩니다. 이제부터는 비경 입구부터 해당 위치까지 이동할 필요가 없게 되는 거죠.
(* 개발 중인 내용이므로 정식 출시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기타 최적화=====
이 밖에도 더욱 나은 게임 체험을 위해 4.3 버전에서는 다양한 최적화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모험 핸드북-토벌 화면의 적 아이콘의 표시 방식이 조정되어, 적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게 됩니다. 해당 화면에서 「추적 중지」를 선택하면 해당 적은 더 이상 맵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 개발 중인 내용이므로 정식 출시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2. 각종 제작 화면(합성/요리/단조/장식 제작)에서 캐릭터를 선택한 기록이 없다면, 이번 제작에 버프를 제공할 수 있는 첫 번째 캐릭터를 자동으로 선택합니다.
3. 월드맵 화면에서 우두머리 아이콘을 누르면 해당 우두머리의 남은 부활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개발 중인 내용이므로 정식 출시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이번 개발진 간담회는 여기까지야. 추후 더 많은 버전 신규 내용과 최적화 정보가 공개될 테니까 공식 공지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해!
의견이나 피드백은 게임 내외 경로로 언제든지 편하게 전달해 줘~
진짜 ㅈㄴ 뻔뻔하네
간담회가 아니라 통보회겠지 스발럼들
#게임 #원신 #개발진 #간담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