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무과금 투사 개발자 서신 개발실의 선물 보상 오늘은 꼭 접속해야 해

리니지M 7주년 업데이트로 신규 서버는 물론 신규 클래스 마검사가 등장을 했는데요. 워낙 큰 업데이트고 다양한 것들이 추가가 됐기 때문에 당연히? 오류 및 버그 등이 발생을 했다고 하는데요. 저는 매일 오토로만 돌려놓다 보니 어떤 이슈들이 있었는지 자세히는 모르지만 들려오는 소문을 봤을 땐 많긴 많았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런 건지 게임을 하다가 게임 화면 창을 보는데 노란색 운영자 글씨가 나오면서 무슨 보상을 준다고 나오길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살펴보니 리니지M 7주년 업데이트와 관련해서 감사의 말씀과 개발자 서신이라는 제목이 보이더군요.

다른 건 모르겠고 서신의 가장 하단을 보면 금일 저녁, 인게임 우편을 통해 개발실의 선물이 모든 월드에 지급된다는 글시가 눈에 띄더군요. 금일이라고 하면 7월 1일(월) 저녁 7시!! 오늘입니다. 선물 리스트에 보면 [신비한 변신 뽑기팩 2개, 마법인형 뽑기팩 2개, 성물 뽑기팩 2개, 스킬 카드 뽑기팩 상자 2개]를 준다고 하니 오늘 리니지M 접속은 필수로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리니지M을 처음 하시는 신규 유저라면 기존 서버 하지 말고 에 리니지M을 검색해서 후달대용사지원에 들어가서 장비를 받고 신규 서버인 말하는 섬 or 윈다우드에서 하는 걸 적극 권장 드립니다.

그 이유는 리니지M을 하는 데 있어서 장비는 필수인데 이 장비를 후발대 용사 지원 이벤트를 통해서 기간제로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간제라 기간이 지나면 사라지긴 하지만 그래도 초반에 어떤 게임인지 알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볼 수 있기 때문에 신규 서버에서 아덴 기사단의 장비 상자를 받아서 하는 게 매우 현명한 판단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지금 진행 중인 이벤트인 끊임없이 성장하라! 말하는 섬 용사의 전투 훈련 보상까지 받으면 좀 더 수월하게? 캐릭터를 키울 수 있으니 리니지M을 하려고 한다면 지금이 절호의 기회입니다.

신규 서버 말하는 섬 or 윈다우드에서 하면 현금을 써야지만 얻을 수 있는 장비도 주기 때문에 처음 리니지M 하는 분들은 말하는 섬 or 윈다우드에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