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톤테일M 환불 성공 비결!

이번에 제로게임즈가 새롭게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는 중인 신작 Mobile MMORPG 알제로 R0가 완전 대박 인기를 끌고 있어요. 출시한 지 일주일만에 플레이 스토어에서 관련 업계 매출 10위까지 찍었다고 하네요. 신고식을 완전 톡톡히 한 신작인 만큼 올라선 높이처럼 인기를 찍고 파란을 일으킬지 기대가 많이 되었습니다.

제작사 자체적으로 개발했을 뿐만 아니라 당당하게 믿고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운영까지 맡았으니 그 퀄리티에 자신이 있다는 뜻 같아요. MMORPG 알제로 R0는 RPG가 언제부터 도박이었냐고 강하게 질문하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센 어그로 같이 느껴지기도 하구요. 광고 때부터 많은 유저들에게 궁금증을 일으켰죠.

카피 뿐만 아니라 도박장에서 강화하는 이미지를 삽입하는 방법을 통해 유저들에게 어필하고, 이 부분에서 희비가 갈리는 모델의 모습이 광고 영상으로 제작되어 있었습니다. 알제로 R0는 기존 MMORPG에만 익숙해져 있던 수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한 광고를 했고 그에 성공했다고 보여져요.

본격적인 플레이를 하기 전에 장비 강화에 대한 정보도 체크하고, 아이템 제작법과, 변신 및 합성 적절히 사용하는 법, 펫 합성 등 이용자가 즐길 수 있는 여러가지 콘텐츠 이용 팁을 알고 진행하는 것이 재미를 더욱 배가시키는 길입니다. 그에 따라 적립되는 마일리지 시스템이 있어서 모아모아 나중에 혜택으로 돌려 받을 수 있어요.

플레이를 하다 보니 느끼는 점은 아무래도 지금까지 흔히 볼 수 있던 여러가지 MMORPG와는 달리 플레이어가 얻고 싶은 아이템을 원 없이 가질 수 있도록 제작사 자체에서 적극적인 도움을 준다는 점이 만족스러웠어요. 지나친 결제를 유도하지 않는 듯한 느낌이 드는 건 긍정적인 평가를 할 만 하더라구요.

이런 작은 부분들이 모여 차별화가 되고, 유저 친화적 게임인 것이 느껴집니다. 알제로 R0가 이번에 정식으로 출시됨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활발히 진행하면서 더 큰 혜택을 받아볼 수 있고 저 또한 플레이 하기 전에 계정에 도움이 되는 여러가지 아이템을 얻고 경험치도 많이 모을 수 있었어요.

제가 혜택을 봤던 이벤트 중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론칭 당일부터 별도 공지가 새롭게 뜰 때까지 게임 내 몬스터를 자유롭게 사냥해서 게임 내 보스몬스터 ‘광기의 미노타우로스’를 최초로 토벌한 이용자에게 혜택을 주는 이벤트였습니다. 무려 4티어 +9 대검이라는 장비가 지급되면서 초반 성장에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또 열심히 하면 나만 혜택을 보는 것이 아니라 해당 길드의 길드원 전원에게 대검을 지급해 주기도 해서 내가 잘 하면 많은 분들과 영광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해요. 이렇게 유저들끼리 친해지고 정을 나눌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니까 개인주의적인 세상에서 잠시 벗어나 신나게 단체 플레이를 즐길 수 있죠.

공식 카페에 가입을 하게 되면 일정 수준 인원을 달성할 때까지 기다리면 되는데 그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카페 이벤트까지 풍부한 혜택을 자랑하는 알제로 R0였습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들이 공식 까페에 잘 정리되어 있어서 손 쉽게 정보를 찾아보고 빠른 렙업을 할 수 있더라구요.

알제로 R0에서는 기사, 궁수, 마법사 중 하나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고 취향에 따라 자유로운 컨셉과 매력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었습니다. 레이드 콘텐츠와 PvP 콘텐츠를 즐기는 탑뷰 방식을 채택했고, 아무래도 동양적인 그래픽보다는 서양 판타지 MMORPG에 더 가까운 편이더라구요.

장비를 강화시키거나 아이템을 직접 제작하는 스토리들이 더욱 계정에 애착을 갖게 하고 변신, 합성 등 콘텐츠를 이용할 때마다 마일리지가 차곡차곡 적립되니까 원하는 보상과 교환하는 재미도 쏠쏠 했어요. 티끌 모아 태산이 되는 기분이 들기도 하구요. 아무래도 다른 경쟁작과 차별화시키는 주요 포인트가 바로 이런 점이 아닐까 싶네요.

하지만 플레이를 하다 보니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었기 때문인지 제 스마트폰 사양과 인터페이스 환경이 맞지 않아서인지 자꾸 다운되고 플레이 하다가 종료되는 일이 다반사였어요. 프리스톤테일M 환불을 결심하게 된 계기도 이런 서버 불안정함 때문이었는데다, 여유있게 혜택을 주는 척 하면서도 자주 보이는 결제 유도였습니다.

보통 요즘은 부담스러움을 느끼면 정착하지 못 하고 금방 떠나버리는 변덕스러운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제작사 입장에서도 여러가지 이벤트들을 남발하는 형국이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프리스톤테일M 환불을 생각한 데에는 아이템 가격 단가 하나 하나가 가격이 높아서 이벤트만으로 연명하기엔 한계가 있었습니다.

지갑에서 한 번 나간 돈이 아깝지 않으려면 프리스톤테일M 환불을 맡겼을 때에도 저렴한 수수료로 진행되는 회사를 찾는 것이 중요한데요, 저렴하기만 할 것이 아니라 과정이 투명하게 진행되면서도 신속 정확한 승인률의 결과를 내는지도 판단해야 한답니다. 이 회사는 미국 본사를 통해 진행되는 솔루션으로 더욱 체계적이었어요.

직원이 직접 프리스톤테일M 환불 문제를 받아 사후관리 끝까지 책임지고 중간 중간 진행에 있어 소홀하지 않으니 더욱 많은 단골들이 의지하고 24시간 문의를 바쁘게 이어나가지 않나 싶습니다. 365일 쉬는 날 없이 운영되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필요한 순간 그 언제라도 고객들 곁에 있어주는 회사이기도 하구요.

모든 과정이 끝났다면 이용료를 보낼 때도 후불로 처리할 수 있어요. 보통 다른 곳들은 프리스톤테일M 환불에 드는 수고료를 선불로 줬다가 사업자와 연락이 끊기는 경우도 더러 있다던데 여기는 오랜 경력 법무법인을 통해 진행되는 곳이기 때문에 사이 사이 누락되는 진행 없이 통장까지 안전한 결과 처리가 완료됩니다. 저는 다음에도 이런 곳이라면 믿고 또 이용하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