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와 블루 아카이브, 일본과 중국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 확립 카카오게임즈와 블루 아카이브, 일·중 시장에서 입지 확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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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게임즈와 블루 아카이브, 일·중 시장에서 입지 확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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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게임즈와 블루 아카이브, 일·중 시장에서 입지 확립
카카오게임즈와 블루 아카이브, 일·중 시장에서 입지 확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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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에서 출시되지 않은 게임 '에버소울', 중국 시장으로 확장
일본에서 출시되지 않은 게임 '에버소울', 중국 시장으로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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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브컬처 게임의 성공과 지속적인 전략의 중요성
서브컬처 게임의 성공과 지속적인 전략의 중요성
카카오게임즈와 블루 아카이브, 일·중 시장에서 입지 확립
카카오게임즈와 블루 아카이브는 현재 일본과 중국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확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지화 작업을 통해 에버소울을 매력적인 게임으로 선보이고,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함으로써 인기를 얻을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그래픽 비즈워치는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서브 컬처 게임이다. 이 게임은 독특한 그래픽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특히 일본 애니메이션 스타일이 눈에 띄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게임 제작사들은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현지화 전략에 주력함으로써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카카오게임즈는 성공적인 게임인 '에버소울'을 일본 시장에서도 4분기에 서비스할 예정입니다.
일본에서 출시되지 않은 게임 '에버소울', 중국 시장으로 확장
일반적으로는 1월 이후에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었지만, 아직 일본에서는 달리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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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2차원 게임 분야에서 동남아와 일본 시장에서 뛰어난 실적을 거두는 것에 대해 강조했습니다.- 더 나아가, 에버소울이 일본 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해 조계현 대표는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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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2차원 게임 분야에서 동남아와 일본 시장에서 뛰어난 실적을 거두는 것에 대해 강조했습니다.- 더 나아가, 에버소울이 일본 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해 조계현 대표는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2차원 게임 분야에서 동남아와 일본 시장에서 뛰어난 실적을 거두는 것에 대해 강조했습니다.- 더 나아가, 에버소울이 일본 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해 조계현 대표는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작년에 출시된 게임 '블루 아카이브'를 넥슨게임즈는 중국 시장으로 진출하여 확장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넥슨게임즈는 올해 3월에 중국에서의 게임 서비스 라이센스를 얻었으며, 이는 중국 시장에서의 큰 성공을 기대할 수 있는 중요한 기반입니다.
서브컬처 게임의 성공과 지속적인 전략의 중요성
현재 한국에서 매우 인기있는 서브컬처 게임들은 해외에서도 큰 성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에버소울은 전 세계 출시 후 단 한 달 만에 약 173억원의 매출을 기록하여 높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게다가, 블루 아카이브는 예약 시작 후 19일 동안 100만 명을 넘는 많은 사람들이 예약했습니다. 이는 매우 놀라운 성과입니다.
또한, 첫 번째 비디오는 4백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여 상당한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게임 업계는 국내 서브컬처 게임이 단순히 눈에 띄는 것만이 아님을 입증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전략은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입니다.
정책 종사자는 초기 출시를 IPO와 비슷한 사건으로 간주하며, 계속해서 현지에 맞는 전략을 추진하여 성장을 유지해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정책 종사자는 초기 출시를 IPO와 유사한 사건으로 간주하며, 지속적으로 현지에 적합한 전략을 실행하여 성장 수준을 유지해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정책 종사자는 초기 출시를 IPO와 유사한 사건으로 인식하고, 지속적으로 현지에 맞는 전략을 실행하여 성장 수준을 유지해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원신', 2020년 중국 게임 개발사 '화요버스'에서 세계적인 인기!
'원신'은 2020년에 중국의 게임 개발사인 '화요버스'에서 공개한 서브컬처 게임입니다. 원래는 7개의 국가를 배경으로 설정했지만, 현재는 공개된 국가가 4개로 감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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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신은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개선하여 여전히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작년 말까지 40억달러(5조3000억원) 이상의 수익을 기록했습니다. 에버소울은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 적극적으로 현지화 전략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원신은 지속해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여 계속해서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작년 말까지 40억달러(5조3000억원) 이상의 판매를 기록했습니다. 에버소울은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 노력하여 현지화 전략을 적극적으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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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신은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개선하여 여전히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작년 말까지 40억달러(5조3000억원) 이상의 수익을 기록했습니다. 에버소울은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 적극적으로 현지화 전략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원신은 지속해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여 계속해서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작년 말까지 40억달러(5조3000억원) 이상의 판매를 기록했습니다. 에버소울은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 노력하여 현지화 전략을 적극적으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원신은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개선하여 여전히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작년 말까지 40억달러(5조3000억원) 이상의 수익을 기록했습니다. 에버소울은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 적극적으로 현지화 전략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원신은 지속해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여 계속해서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작년 말까지 40억달러(5조3000억원) 이상의 판매를 기록했습니다. 에버소울은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 노력하여 현지화 전략을 적극적으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일본 시장에 에버소울을 소개하기 위해 현지화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를 위해 일본의 성우들을 섭외하여 게임을 풀더빙할 예정입니다. 게다가 현재 게임은 영어와 중국어 간체, 한글 자막만 제공되고 있지만, 일본어 자막도 준비 중입니다.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일본 성우 캐스팅 출시
카카오게임즈는 에버소울을 세계적으로 완벽하게 현지화하기 위해 유명한 일본 성우들을 일본에서 캐스팅하여 출시할 것입니다. 현재는 영어, 중국어 간체 및 한글 자막을 제공하고 있지만, 일본어 자막도 추가로 준비 중입니다.
슨게임즈에 대한 많은 기대를 가지게 되었으며, 이에 따라 다양한 콘텐츠가 기대됩니다.
블루 아카이브에 대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앨범과 만화책은 넥슨게임즈에서 출시되어 큰 성과를 이뤘습니다. 이 앨범과 만화책은 놀라운 성공을 거두어, 일본에서도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일본 아마존 도서 부문에서 매출 1위를 차지하여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게임 캐릭터 수집의 중요성
산업 전문가들은 주장하고 있습니다. 서브컬처 게임 유저들은 본품 게임을 즐기며 게임 캐릭터 수집에 진심과 애착을 갖고 있습니다. 이는 매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기존의 서브컬처 게임 중심지로 알려진 일본과 중국 외에도 자사의 게임이 자국 내에서도 강력한 영향력을 가지는 시장에서 팬덤을 전략적으로 구축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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