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주식 아키에이지 워 6월 말에 공성전 추가

엑스엘게임즈 주식 매수,매도

문의 상담 가능합니다!!

엑스엘게임즈 주식회사는 2003년 설립되어 송재경 대표가 넥슨, 엔씨소프트를 거쳐 창업한 기업입니다.

엑스엘게임즈 주식회사는 '아키에이지 워' 쇼케이스 일정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퍼블리셔 계약체결을 하며 연합전선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아키에이지 워'는 PC, 모바일 MMORPG 장르가 되며, 원작이었던 아키에이지와는 또 다르게 공성전과 필드전, 세력전쟁을 핵심적인 콘텐츠로 개발하였습니다.

세계관을 배경으로 해상전도 준비했다고하는데요~ 유저들의 반응은 생각보다 더 뜨거운 것 같습니다.

사전예약할때 150만명의 참가자들이 몰렸으며, 출연자 명단이 발표가 되어지면서는 시장의 관심이 한동안은 더욱 더 집중되었습니다.

개발의 총괄등으로 박영성PD가 자리를 하고 있으며 송재경 대표의 이력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엑스엘게임즈 주식회사는 바람의 나라, 리니지라는 대작을 개발하고 난 후 아키에이지를 개발하게 되면서 글로벌 흥행작으로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이것을 기반으로 국내의 아직도 MMORPG 권위자를 말하면 송대표를 떠올립니다.

퍼블리싱 계약체결을 하게 된 카카오 게임즈 역시나 대표와 본부장이 발표자로 선임을 하게 되었습니다.

엑스엘게임즈 주식회사는 '아키에이지 워'를 기반으로 하는 두번째 도약 시기를 마련하겠다고 하는 계획입니다. 지난 1월 11일의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나서 5일만에 참가자 100만명을 돌파하였습니다.

원작 아키에이지의 이름값도 MMORPG명가라고 하는 네임벨류가 작용하게 된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키에이지를 원작으로 PC와 모바일에 동시 즐겨볼 수 있는 크로스플랫폼으로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엑스엘게임즈 주식회사의 아키에이지는 2013년 처음으로 서비스가 되어진 이후 방대한 세계관과 높은 자유도를 기반으로 하게 되는 유저들의 많은 사랑 및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글로벌 론칭 실시를 하면서 장기간 흥행에 성공을 하게 된 MMORPG로 자리를 매겼는데요~ 그 가운데 러시아와 유럽, 북미에서도 생각 이상의 높은 수요를 확보하게 되었고 글로벌 누적 유저들만 약 2천명이 넘었습니다.

엑스엘게임즈 주식회사는 아키에이지의 글로벌 흥행 이후 또 다른 개발작 흥행에 실패를 하면서 한번의 위기감을 맞기도 하였습니다.

이것으로 이번에 론칭하는 '아키에이지 워'의 경우에는 회사의 이정표가 되어질 것이라는 의견들도 등장하고 있습니다.

'아키에이지 워'의 다음 개발작으로도 아키에이지2도 개발이 되었지만 아직 개발완료시점은 많이 남아있고 2024년 완성되어지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습니다.

'아키에이지2'의 안정적인 개발 인프라를 조성하기 위해서라도 '아키에이지 워'의 흥행이 꼭 필요로 되어지는 상황입니다.

물론 지식재산권과 관련이 되어진 부분으로는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전혀 또 다른 방향으로 스토리가 설정되어져 있습니다.

엑스엘게임즈의 '아키에이지2'는 '아키에이지 워'의 뒤를 잇게 될 그 다음 세대로의 성장을 위한 동력원으로 자리를 하고 있습니다.

이것으로 시장의 관심과 기대감도 매우 크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엑스엘게임즈 주식회사의 송재경 대표가 직접 나와서 발표를 하게 될 정도로 회사 측에서도 개발에 집중을 하고있으며 또한 아키에이지2의 경우에는 얼리얼엔진5를 기반으로 하는 심리스 오픈월드를 지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것들과 같이 2024년 정식적인 발표를 통하여 PC버전과 콘솔버전으로 개발이 진행되어지고 있다고 밝혔으며, 퍼블리싱 계약 역시 카카오 게임즈와 체결하게 되었습니다.

오픈월드세계관 배경이라고 하는 것도 특징이며, 하우징, 농사시스템 원작과 동일하게 구성을 하며 높은 수준의 건축과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탑재하게 된다는 것이 목표입니다.

몰입감이 높은 스토리연출을 위하여서 시나리오와 세계관도 지속적으로 고도화되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엑스엘게임즈 주식회사는 다자간의 기업협약 체결을 하게 되었습니다.

플라네타리움 랩스와 나인코퍼레이션과 업무협약 체결을 하였는데요~

MMORPG 블록체인 생태계 공동으로 구축하겠다는 것이 목표가 되며 또한 나인코퍼레이션은 나인 크로니클의 개발사로 알려져있습니다.

중앙서버가 없는 운영방식과 탈중앙 기술을 기반으로 커뮤니티 중심의 세계관을 구축하는데 성공했다고합니다.

엑스엘게임즈 관련기사

카카오게임즈의 ‘아키에이지 워’가 오는 6월 28일에 말에 공성전과 서버 이전 시스템을 추가한다. 이외에도 6월 중에 경험치 밸런스가 조정된다....

www.gamevu.co.kr

‘찐’은 사전적 의미로 ‘진짜’의 줄임말이다. 는 ‘찐’을 내세워 산업계 라이벌 제품 및 서비스에서 ‘진짜’를 찾아주기로 했다....

www.shinailbo.co.kr

엑스엘게임즈 기업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