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라이트 환불 방법 진행 후기
디스라이트 환불 방법 진행 후기
모든 무협을 발 아래 두다! 라는 아주 당찬 슬로건과 함께, 사전 예약 기간 뿐만 아니라 CBT 기간에도 유저들에게 상당히 많은 화제가 되었던 작품 바로 디스라이트 랍니다. CBT에 이어, 정식 출시 이후에도 엄청난 화제와 인기를 모으고 있죠. 플레이를 먼저 해보면, 하이퀄리티로 구현된 그래픽과, 게임의 완성도, 무협 게임이 갖는 특유의 동양미도 같이 느낄 수 있답니다.
플레이를 시작을 하면, 현재 청풍, 비우, 천향 이렇게 3개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여 디스라이트 세계관에 입장을 할 수 있답니다. 어떤 캐릭터로 플레이를 시작할 지, 많은 고민이 되었지만, 사전에 잠깐 플레이를 했을 때 당시의 캐릭터를 바로 선택해서 진행을 했답니다.
플레이를 처음 시작을 해보면, 아름답다는 생각이 드는 무협 특유의 세계관이 눈앞에 펼쳐진답니다. 화면 전환, 캐릭터의 움직임이 상당히 매끄러웠고, 훨씬 더 높은 완성도로 작품이 구성된 것이 느껴지더라고요. 초반 육성은 메인 퀘스트를 기반으로 스토리를 따라 진행이 되며, 자동 사냥, 자동 길 찾기 기능을 통해 빠르게 성장이 가능하답니다.
메인 퀘스트를 기반으로 육성이 진행되는데, 스토리를 읽으며 플레이를 하는 것도 작품을 즐기는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이 된답니다. 자동 기능이 완성도 높게 구현되어 있는데,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에게도 이 자동 전투는 즐겁게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것 이지 않을까 생각이 된답니다. 잠깐 잠깐 다른 일을 하고 돌아오면, 훌쩍 성장한 본인의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는데, 지루한 육성 시간은 줄이고, 무협 MMORPG 장르가 선사하는 전투의 재미를 만끽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죠.
직접 플레이를 해보면 아시겠지만, 캐릭터의 움직임이 정말 자연스럽답니다. 흔히 무협 게임을 생각을 해보면 화려한 무공을 자랑하는 스킬과 움직임을 떠올릴 수 있죠. 디스라이트는 앞서 말씀을 드렸듯이, 자연스러운 캐릭터의 움직임과 화려한 이펙트를 통해 모바일 환경에서 유저들에게 화끈하고 재미를 선사하는 전투를 보여준답니다.
전투 시스템의 가장 큰 특징은 스킬 형태로 사용할 수 있는 각성 이랍니다. 이 버튼을 터치하면 캐릭터가 거대한 캐릭터로 변신하면서, 특수 스킬을 사용하는데, 마치 보스 캐릭터가 된 듯한 느낌을 맛 볼 수 있답니다. 초반에 획득하게 되는 1급 풍운 무신의 경우 패시브 스킬로 거문고를 이용한 무공으로 화염 충격 효과를 발동시켜서 주위 적에게 피해를 주는데 강화를 통해 추가 스킬을 익힐 수 있어, 유저 캐릭터만큼 이나 육성하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답니다.
앞서 말씀을 드렸듯이, 캐릭터를 생성할 때 제공되는 클래스는 총 3가지로, 활을 주무기로 사용하여 원거리 포격이 가능한 비우, 화려한 검법을 사용하며 근접 전투에 특화된 청풍, 우산을 주무기로 폭발적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전향 중 하나를 고르면 된답니다. 각 클래스의 특징이 아주 뚜렷한 만큼, 본인이 원하는 캐릭터를 잘 고르면 된답니다.
그리고 아이템 강화는 기본, 캐릭터 전직과 강력한 무기인 신병의 강화, 부적, 날개, 영물 등 육성 방향이 다양하여, 플레이를 하면 할수록 레벨업에 대한 동기부여가 점점 생기게 되는 형태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한번 시작하게 되면 스마트폰을 손에서 쉽게 놓기 힘든 매력을 지니고 있답니다. 요즘 트렌디에 맞게 고속 레벨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각종 육성 시스템을 위한 재료 아이템도 아주 풍부하게 지원하고 있어서, 막힘없이 아주 술술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가 있답니다.
메인 퀘스트 수행 제한 레벨에 도달하지 못하였을 땐, 준비되어 있는 다양한 던전 플레이를 통해 경험치를 수급할 수 있답니다. 대표적으로 스토리 던전, 경험 던전을 통하여 대량의 경험치를 짧은 시간에 획득할 수 있답니다. 아무래도 일반 필드에서 사냥을 통하여 경험치를 수급하는 것 보다 비교할 수 없는 효율을 자랑하는데, 하루 횟수 제한이 걸려있다는 점은 꼭 참고를 해야 하는 부분이랍니다.
스토리 던전에서는, 메인 스토리 이야기 외, 다양한 이야기들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또한 경험치, 장비 아이템, 재료 아이템을 효율적으로 수급할 수 있는 유용한 컨텐츠 이기도 하답니다. 물론 앞서 말씀을 드렸지만, 하루 횟수 제한이 걸려있어서 아쉽지만, 다른 시각에서는 효율적인 던전은 하루도 빠짐없이 즐겨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답니다. 다른 유저들과 경쟁하는 MMORPG 게임, 스토리 던전, 성장 던전, 경험 던전 플레이는 최대한 모든 횟수를 소진하면서 플레이하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하지만 꾸준하게 캐릭터 육성을 하고 있다 보면, 유료 아이템을 구입 해야 하는 상황이 꼭 생기기 마련이죠. 처음에 빠르게 진행이 되었던 캐릭터의 육성이 일정 레벨 이상 올라가게 되면, 더디게 올라가니, 답답해 하는 유저들은 현금 결제를 많이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초반에 그렇게 빠르게 진행이 되면,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더디게 느껴지는 것은 당연하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디스라이트 환불을 원하는 유저들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다라는 것 이랍니다. 아이템과 육성을 위해서 구입을 한 유저들은, 이도 저도 하지 못하니, 디스라이트 환불을 더 찾게 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혼자서 디스라이트 환불을 진행하기엔 너무 큰 어려움이 있죠. 일단, 개발사는 구글에 직접 문의를 해야 하는 것 인데, 개인이 큰 회사를 상대로 직접 문의를 한다는 것 자체가 조금 어렵죠. 더군다나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이기 때문에, 더더욱 어렵게만 느껴진답니다. 기본적으로 현금 결제를 하는 것 자체가 개발사와, 구글의 수입원이 되는데, 환불은 그 수입을 다시 도로 유저에게 돌려주는 것이 되니, 더욱더 쉽지 않겠죠. 이렇게 논쟁을 벌이게 되면, 서로 스트레스만 받게 되고, 최악의 경우 계정 정지까지 당할 수 있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효율적으로 디스라이트 환불을 받을 수 있는가 하면, 바로 환불을 대신해서 해주는 회사를 이용하는 것 이랍니다. 물론 많은 회사 중 어떤 회사를 선택해야 하는지 고민이 되겠지만, 지금부터 제가 추천 드리는 회사를 이용하신 다면, 정말 쉽고 빠르게 환불을 진행할 수 있답니다. 이 회사는 다른 회사와는 다르게 정식적으로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을 뿐 더러, 법인으로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다 보니, 불법 회사도 아닐 뿐 더러, 믿고 신뢰가 간답니다.
뿐만 아니라, 타 회사 같은 경우엔 비용을 선불로 받고 잠수를 타는 경우가 있어서 사기를 당하는 경우도 빈번한데, 이 회사는 디스라이트 환불이 모두 끝난 뒤, 결과를 확인하고 비용을 받는 후불제로 진행을 하기 때문에 절대 사기를 당한 일은 없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