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진동 수정 연구 검증 실험 3일차 온도 상승 관찰론

쵸코소보루입니다. 원신 진동 수정 연구 검증 실험 3일 스테이지 <온도 상승 관찰론>을 포스팅할께요.

자세한 진행은 1일차 포스팅을 참조바랍니다.

워프 가능한 이벤트 비경

3스테이지

온도 상승 관찰론

신규 유저를 위해 체험 캐릭터 위주로 작성할께요.

임무 보상을 모두 얻을 수 있는 2000점 기준, 난이도 1배율로 진행.

3일차 스테이지 <온도 상승 관찰론>의 지맥이상은 불원소 관련 반응을 발동하면 적의 모든 원소 내성 60% 감소입니다. 파티에 불원소 캐릭터를 편성하면 적처치가 쉬워요.

체험 캐릭터는 4명 중 불원소 캐릭터는 데히야뿐. 헌데 데히야의 원소폭발스킬 연타에 행추의 원소폭발스킬은 발동하지 않으니 불원소 캐릭터를 전, 후반부에 한명씩 포함했어요.

원소충전효율로 세팅한 베넷과 향릉을 추가했어요.

둘다 매우 강력한 서포터라 안키운 사람이 없을정도의 캐릭터.

베넷이 없을 경우 향릉을 전반부로 옮겨 진행해도 무난하게 클리어 될 것 같아요.

전반부 파티는 모든 버프효과를 상시 유지 가능하고,

후반부 파티는 3번 발동 조건은 상시 유지 가능하고, 2번과 3번을 발동 조건을 신경써야해요.

베넷의 원소폭발스킬 발동 후 버프 범위 내에서 라이덴으로 전투하는 방식.

요요의 원소폭발스킬은 파티 전체의 HP를 관리용.

진동 수정 효과를 항상 3개 유지 가능하고 운영이 쉬워요.

향릉의 원소폭발스킬을 시작으로 행추 원소폭발스킬을 사용 후 데히야로 공격하는 방식.

향릉과 행추의 지속시간이 끝나면 데히야의 원소폭발스킬로 마무리!! 다시 반복.

행추는 제례검을 장착하고 있어 원소전투스킬의 리셋이 가능하니 기억해둡시다.

원신 진동 수정 연구 검증 실험 3일차 스테이지 <온도 상승 관찰론> 진행영상을 첨부할께요.

다들 봄기운 가득한 즐거운 하루 되세요~

3월 16일 오전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