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전략판은 코에이의 삼국지 13 솔저 제작 오픈 삼국지 팬덤솔져 서버 게임 신작 삼국지게임 팬텀솔져 서버오픈

요즘 게임들은 퀄리티가 높은 만큼 기본적으로 신경써야되는 부분들이 정말 많아요. 기본적으로 캐릭터 레벨업뿐만 아니라 펫, 아바타 등 다양한 것들을 갖춰야하고 이런 것을 제대로 세팅하기 위해서는 꽤나 많은 금액이 들어가기 마련이지요.

신규서버  팬텀솔져게임 온라인삼국지1 게임 신규 팬텀솔져게임 오픈! 팬텀 PC 팬덤솔져 게임, 총판 매장 어디...추천하는 곳 솔저게임 팬덤 그래픽과 사운드로 눈과 귀를 즐겁게하는 PC 팬덤솔져게임들은 많습니다. 특히 요즘은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퀄리티 높은 게임들을 즐길 수 있는데요.하지만 저처럼 30~40대 분들은 과거 PC방에서 친구들과 옹기종기 모여 플레이하던 PC 팬덤솔져 게임들이 그리운 경우가 많습니다.하지만 과거의 게임들은 이러한 스트레스 없이 단순하게 레벨업 그리고 장비 강화를 통해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었고 직관적인 그래픽으로 머리아프지 않고 열심히 사냥하면 높은 스펙의 캐릭터들을 육성할 수 있었어요.저도 어렸을 때부터 게임을 좋아했던 만큼, 이러한 향수와 그리움은 항상 간직하고 있었는데요. 그렇다고 이제와서 다시 시작하기에는 조금은 부담스러웠어요. 아무래도 서비스를 오래한 게임들 같은 경우에는 기존에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들의 캐릭터가 너무나도 강해서 따라가기가 부담스럽거든요.

그리고 같이 시작하는 친구나 지인이 없다면 육성이 어려운 부분도 있지요. 그러던 중, 반가운 소식이 하나 들려왔습니다.

바로 2004년에 서비스를 시작했던 국내 최장수 삼국지 온라인게임 온라인삼국지1이 새로운 서버를 오픈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당시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삼국지 스토리를 적절하게 반영하여 많은 유저분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게임인데요.

지금도 기존 서버를 살펴보면 꽤나 많은 유저분들이 아직도 플레이하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20년이라는 시간이 흘러도 높은 게임성은 아직도 인정받고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 새로운 서버 도원 클래식 서버가 오픈되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도원 클래식 서버 정식 오픈일은 8월 31일입니다. 오픈 이후 10월 5일 정기점건 전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1차사냥터를 제외한 전 지역에서 사냥을 하면 몬스터가 "신"글자 아이템을 드랍한다고 합니다.

"신"글자 아이템을 제일 많이 모은 유저 10명에게는 화친집 아이템을 차등지급한다고하니 도원 서버 오픈 당일부터 열심히 사냥을 해야겠습니다.

다음 전체 랭킹 1~10위, 그리고 11, 22, 33위를 달성한 유저분들에게는 혼4종 외에 혼의상자도 지급한다고 합니다.

추가로 해당 기간동안 누적 결제금액에 따라 특별한 상품을 지급하며, 철등사모 이상의 무기 아이템 제련 단계에 따라서 보상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즉, 강해지는만큼 보상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어서 새로운 도원 서버에서 키우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정말 다양한 이벤트를 신규서버 도원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매일 저녁 8시부터 12시까지 하루 4시간 동안 경험치 10% 추가 상승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또한 옥토끼 몰이 이벤트까지 다양한 장비 및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이번 신규 서버 도원에는 새로운 장비 및 강화아이템이 추가됩니다. 그만큼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와 더불어 더욱 강해지는 캐릭터를 경험할 수 있을거라 기대가 됩니다.

접기/펴기

20년 장수 PC 팬덤솔져 게임, 온라인삼국지1 신규 서버 오픈!

20년이 지난 지금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 대단하다는 말이 나올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오래된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유저분들에게 사랑을 받는 재미있는 게임이라는 것이겠죠

새로운 서버가 오픈되는 만큼 진입장벽이 확실히 낮을거라 생각합니다.

과거 PC 팬덤솔져 게임들이 그리우신 분들, 예전의 감성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 삼국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지금 온라인삼국지1을 플레이할 좋은 기회라고 생각되네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유례없이 긴 장마철이 지나고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휴가철이 찾아왔다.

예년 같았으면 너 나 할 것 없이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바캉스 명소를 찾을 시기이지만 올해는 상황이 조금 다르다. 연일 30℃에 육박하는 폭염이 밤낮으로 이어지면서 여의치 않은 여행 대신 시원한 실내에서 피서를 즐기려는 사람이 많아진 탓이다. 

이처럼 역대급 폭염은 집 나가면 고생이라는 말을 실감캐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피서 풍속도까지 만들어 내고 있다.

속칭 '집콕'시간이 길어지면서 실내 피서족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힐링을 추구하곤 하는데, 그 중 시원한 에어컨 바람과 푹신한 쇼파 위에서 편히 즐길 수 있는 모바일 팬텀솔져게임은 OTT서비스와 더불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모바일게임 중에서도 요즘같이 불쾌지수가 높은 시기에는 짧은 플레이타임으로 게임 진행에 대한 스트레스가 덜한 캐주얼 장르의 게임이 크게 각광받는 분위기다.

캐주얼게임은 간단한 조작과 단순하지만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특유의 게임성으로 기존 게임유저는 물론 비유저층까지 누구나 쉽게 접근하고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연일 무더위로 몸과 마음이 지친 실내 피서족들을 위해 불쾌지수는 낮추고 행복지수는 높여줄 수 있는 신작 캐주얼 게임 3종을 추천한다. 

◆ 글로벌 히트 IP를 활용한 신개념 타워 디펜스 팬텀솔져게임 '다이스 킹덤'

다이스 킹덤. /111퍼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