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영웅 '손오공' 업데이트!
[세븐나이츠 키우기]
11월 30일 업데이트
손오공 업데이트
아수라 업데이트
나타 업데이트
콘텐츠 업데이트 및 개선
안녕하세요~
기사단장님들!
오늘도 새로운
세븐나이츠 키우기 소식들을
가지고 돌아온,
마블챌린저 20기 강지수입니다. :)
정말이지 날씨가 너무 추워졌습니다.
최근에는 눈까지 온 것을 보니,
이제 완전한 겨울이 된 것 같습니다.
이렇게 추운 날에는
따뜻한 이불 안에서 귤을 까먹으며,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플레이하곤 하는데요!
이번 11월 30일 업데이트를 통해
또 많은 새로운 콘텐츠들이
추가되었기 때문에,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번 11월 30일 업데이트를
아주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대되시죠?
그럼 바로 시작해 볼까요? :)
신규 영웅 업데이트
[손오공]
잘 모여있어봐!
한꺼번에 끝내줄 테니까!
[레전드] 손오공
소속
사황
전투 타입
근거리형
공격 스타일
가장 가까운 대상을 우선 공격합니다.
일반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200%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200%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아군에게 2초 동안 투전승불 버프를 부여합니다.
또한, 피격 대상에게 6초 동안 저주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투전승불: 약점 공격 확률 24% 증가)
(저주: 회복 불가)
액티브 스킬
(여의난참무)
자신의 전방 폭 6m 길이 6m 범위에 5회에 걸쳐 공격력의 3500%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내에 공격 대상이 다수인 경우, 피해를 나누어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2초 동안 마비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마비: 공격불가, 이동불가, 스킬불가)
드디어 사황 손오공이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합류했습니다!
기존 세븐나이츠에서도
정말 인기가 많았던 영웅인 만큼
정말 반갑게 느껴지는 손오공입니다.
[아수라]
기다린다.
그 날을.
[레전드] 아수라
소속
황실 친위대
전투 타입
근거리형
공격 스타일
가장 가까운 대상을 우선 공격합니다.
일반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175%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225%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10초 동안 보호막 버프를 획득합니다.
(보호막: 받는 피해 1회 무효화)
액티브 스킬
(정령의 가호)
모든 아군의 생명력을 5초 동안 1초마다 8% 회복시킵니다.
아수라도 함께 참전한 모습입니다!
액티브 스킬이 회복인 만큼
어떻게 활용될지 더욱 기대되는
영웅인 것 같습니다.
[나타]
덤빌테면 덤벼 봐!
[레전드] 나타
소속
신선의 봉우리
전투 타입
근거리형
공격 스타일
[원거리형] 키워드를 가진 대상을 우선 공격합니다.
일반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150%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대상의 주변 2m 범위에 공격력의 130%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2초 동안 치명타 확률 감소 Lv.5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치명타 확률 감소 Lv.5: 치명타 확률 20% 감소)
패시브 스킬
(연꽃의 보호)
전투불능이 되면 1회에 한하여 생명력 100%로 부활합니다.
또한,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저항 증가 Lv.5 버프를 부여합니다.
(치명타 확률 저항 증가 Lv.5 : 치명타 확률 저항 20% 증가)
빨간색 포인트가
너무나 매력적인
나타입니다!
부활 능력까지 갖춘
엄청난 영웅이네요. :)
신규 코스튬 추가
새로운 영웅이 추가됨에 따라
총 3가지의 새로운 코스튬이
추가되었습니다. :)
[레전드] 손오공 - 검은 갈퀴
기존 모습과는 다른 분위기를 가진
'검은 갈퀴'입니다. :)
[레전드] 아수라 - 귀암행어사
아수라에게서
한국적인 멋을 느낄 수 있는
'귀암행어사' 코스튬입니다!
[레전드] 나타 - 수영부원
시원한 느낌을 주고 있는
나타의 '수영부원' 코스튬까지
추가되었답니다. :)
신규 콘텐츠 추가
새로운 영웅들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새로운 콘텐츠가
이번에 추가되었는데요. :)
저도 놀랄 정도로
정말 많은 추가가 있었는데요!
한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합시다!
[무한의 탑 최대 층수 확장]
무한의 탑 최대 레벨이
700층까지 확장됩니다.
[금화 던전 / 유물 조각 던전]
최대 단계 확장 및 밸런스 조정
금화던전 및 유물 조각 던전의
최대 단계가 300층까지 확장됩니다.
금화 던전 및 유물 조각 던전의
전체 단계 난이도가 하향됩니다.
[크루 시스템 추가]
방을 개설 후
지인 간 모임을 만들고
모임 내에서 채팅을 하거나
스테이지 진척도를 확인하고
친선전 등을 할 수 있는
[크루] 콘텐츠가 추가됩니다.
스테이지 [100] 이상 돌파 시
[크루] 시스템이 오픈됩니다.
메인 화면 우측 상단
크루 아이콘을 통해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버튼을 통해
크루 생성 또는 참여가 가능하며,
최대 3개의 방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참여 코드를 입력하거나,
크루 찾기 목록에서 원하는
크루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일정량의 루비를 소모하여
크루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크루 생성은 1개만 가능합니다.)
크루 생성 시 비밀/오픈
2가지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크루 1개당 최대 30명까지
참여하실 수 있으며,
크루 인원과 친선 경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크루 탈퇴 시 일정 시간 동안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스페셜 던전]
아수라 챌린저 패스 추가
< 진행 기간 >
11월 30일(목) 점검 후 ~
12월 14일(목) 08:59 (UTC+9)
스테이지 [121] 이상 돌파 시
[스페셜 던전 - 아수라 챌린저 패스]
콘텐츠가 오픈됩니다.
우측 상단의
[이벤트] 탭 → [아수라 챌린저 패스]를
통해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특정 영웅을 주요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이 추가됩니다.
스페셜 던전 클리어 시
[레전드] 아수라를 획득할 수 있으며,
루비를 소모하여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스페셜 던전 클리어 시
클리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1회만 획득 가능합니다.
던전 클리어 후 재화를 소모하여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고대 유물 시스템 추가]
새로운 성장 콘텐츠인
고대 유물이 추가됩니다.
‘고대 유물’은 유물 조각 던전을
[101단계] 이상 클리어 시 콘텐츠가 해금되며,
신규 능력치인 [약점 공격 확률, 경감 확률]을 포함하여
편성 중인 영웅들의 다양한 능력치를
증가시켜 주는 콘텐츠입니다.
유물 조각 던전을 [101단계] 이상 클리어 시
클리어 보상으로 ‘고대 유물 조각’과
‘고대의 흔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고대 유물 조각’을 소모하여
‘고대 유물’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 이미 보유 중인
고대 유물은 소환에서 제외되며,
소환 비용이 점차 증가합니다. )
‘유물 조각’을 소모하여
고대 유물을 레벨업할 수 있으며,
특정 레벨 마다
‘고대의 흔적’을 추가로 필요합니다.
고대 유물은 레벨이
상승할수록 효과가 상승합니다.
‘고대 유물’은 잠금 상태로
설정이 가능하며, 반환도 가능합니다.
( 반환 시에는 잠금 상태의
고대 유물을 제외한
모든 고대 유물을 반환하며,
소환에 사용한 재화를
되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
[신규 능력치 추가]
‘약점 공격 확률’ 능력치가
새롭게 추가됩니다.
약점 공격 확률 :
정해진 공식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능력치 입니다.
‘경감 확률’ 능력치가
새롭게 추가됩니다.
경감 확률 :
정해진 공식에 따라 경감 발동 시
받는 피해량을 감소 시킬 수 있는 능력치 입니다.
정말 많은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었지요? :)
저는 특히 '크루' 시스템이
정말 많이 기대가 되는데요~
마블챌린저 동기분들과 함께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크루를 개설해 보고 싶었답니다!
기존 콘텐츠 개선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콘텐츠 추가뿐만 아니라,
기사단장님들의
더욱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많은 개선도
진행되었는데요. :)
무엇이, 어떻게 바뀌었을지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오프라인 보상 획득 가능 시간 개선]
오프라인 시 최대 보상 획득
누적 시간이 최대 24시간으로 조정됩니다.
[스테이지 보스 정보 화면 개선]
보스 등장 팝업 노출 시 주요 특징이
안내되며 유지 시간이 증가됩니다.
스테이지 정보 화면에서 주요 특징을 가진
보스 초상화에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스테이지 정보 화면에서 보스 선택 시
주요 특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잡화 상자 최대 사용 개수 개선]
잡화 상자에서 최대 사용 가능 개수가
100개에서 300개로 개선됩니다.
[레전드] 시튼 밸런스 조정
일반 공격의 모션이 변경됩니다.
[밸런스 조정 내역]
조정 전
조정 후
사거리
25 (일반 공격 & 치명타 공격)
45 (일반 공격 & 치명타 공격)
치명타 공격
대상의 주변 2m 범위에
공격력의 170%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1초 동안
방어력 감소 LV.5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방어력 감소 LV.5 최종 방어력 25% 감소)
대상의 주변 2m 범위에
공격력의 170%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2초 동안
방어력 감소 LV.5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방어력 감소 LV.5 최종 방어력 25% 감소)
[요리 사용 개선]
요리의 버프 지속 시간을 중첩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이 개선됩니다.
[일일 던전 보상 개선]
던전 보상 획득 가능한
표기 정보가 개선됩니다.
일일 던전 각 단계 별
최초 클리어 보상이 지급됩니다.
[유물 소환 게이지 표시 개선]
레전드 등급의 유물 소환 게이지가
MAX가 아닌 보유 레전드 등급 유물의 레벨
총합을 게이지로 표시되도록 개선됩니다.
[무한의 탑 개선]
무한의 탑 클리어 시 다음 층으로
6초 후 자동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무한의 탑의 적 정보 화면에서
공격 타입 및 스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은둔자의 숲 신규 스테이지]
[가이드 퀘스트 추가]
신규 스테이지
[6,001 ~ 6,400]가 추가됩니다.
[가이드 - 3732]까지
가이드 퀘스트가 추가됩니다.
[일부 스테이지 난이도 조정]
스테이지 [801 ~ 4,000]의
난이도가 하향 조정됩니다.
[토벌 의뢰 콘텐츠 난이도 조정]
일부 단계의 토벌 의뢰
난이도가 하향 조정됩니다.
[영향력 최대 단계 증가]
영향력 최대 단계가
52단계까지 확장됩니다.
[UI 위치 개선]
영웅 정보 화면에서
도감 아이콘을 클릭하여
해당 영웅의 도감 정보로
이동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행운 돌림판 아이콘이
우측 상단 메뉴 항목으로 이동됩니다.
출석부 아이콘이 좌측 상단에서
우측 상단 메뉴 항목으로 이동됩니다.
많은 개선사항들이 있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요리 시간 중첩이 가능하도록 한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요!
이제 오랜 시간 음식의 버프를
받으면서 계속 스테이지를
돌파할 수 있게 되었으니까요! :)
더욱 자세한 업데이트 정보는
세븐나이츠 키우기 포럼을
참고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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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forum.netmarble.com/SevenKnightsidle/view/117/34521
내 손안의 세븐나이츠, 방치형 RPG로의 탄생! 안녕하세요. [세븐나이츠 키우기]입니다. 11월 30일(목)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주요 업데이트 ...
forum.netmarble.com
기사단장님들!
11월 30일 업데이트!
어떠셨나요?
역대급으로 많은
콘텐츠가 추가되었던
업데이트인 것 같습니다. :)
특히 이번 업데이트로
기존 세븐나이츠에서
보고 싶었던 반가운 영웅들을
만날 수 있게 된 것이
정말 설레는 것 같습니다. :)
정말 아쉽지만
오늘 제가 준비한
업데이트 사항은
여기까지입니다.
저는 다음 주 목요일 11시에
다시 재미있는 세븐나이츠 키우기
소식들을 가지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안녕!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ʃ♡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