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포토덤프: OOTD, 성수동 델 AI PC 팝업, 옥수수, 포켓몬고

이번 주에 기록한 #OOTD 두 장! 왼쪽은 사실 그렇게 내 스타일은 아닌데 사무실 분들이 다 마음에 들어 하셔서 뿌듯한 마음으로 찍었다. 오른쪽은 귀여운 월마 원피스! 아이 등원시킬 때 입는 룩 느낌이 살짝 있지만 그래도 뭐 귀여우니까. 그러고 보니 젠지는 월리를 찾아라 모르겠지?

성수동 델 AI PC 팝업 방문. AI 사원증도 만들고 조명 있는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었다. 미국 사막(안 가봄)처럼 뜨거운 날씨였는데 실내가 더워서 직원분들 그리고 아르바이트분들 너무 힘들 것 같았다.

이것저것 많이 받아와서 델에게 미안해질 지경... 열쇠고리 왕 귀여워서 뜯자마자 열쇠에 달았다. 나도 이런 행사를 해볼 수는 날이 올까. 지금으로써는 잘 모르겠다.

요즘 살찌는 이유의 8할은 옥수수일 것 같다. 하지만 옥수수는 도저히 참을 수 없다. 사실 방금도 커다란 찰옥수수 세 개 먹었다. 운동하고 와서 이렇게 먹으면 무슨 소용인데...

7년 만에 다시 시작한 #포켓몬고 삼매경ㅋㅋㅋ 퇴근하면 선릉역으로 달려가서 배틀 하는 중. 7년을 쉬었더니 상대적 저레벨이 되어버렸지만 그래도 즐겁다.

사실 이럴 때가 아닌데 포켓몬고나 하고 있는 게 좀 바보 같을 때도 있긴 하다. 약간은 스트레스성 현실도피인 것 같지 말입니다...? 그래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무과금러라서 돈 한 푼 안 들이고 스트레스 풀 수 있고ㅋㅋㅋ 또 걷는 시간이 눈에 띄게 늘어나서 뭐 건강에도 좋을 것 같다. 그래도 이제 슬슬 생산적으로 살기 위해 여러 가지 생각을 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