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샬레 스토어에서 구매한 1.5주년 페스티벌 슬로건
블루 아카이브 1.5주년 페스티벌
블루아카이브 1.5주년 페스티벌 후기 A ~ G 중(C-25XX) 토요일 5월 20일 진행했음에도 후기를 늦게 올...
blog.koreamobilegame.com
▲ 블루 아카이브 1.5주년 페스티벌 후기 포스팅으로 이동합니다.
지난 블루 아카이브 1.5주년 페스티벌 때 현장에서 살까 말까 고민했던 물건들이 샬레 스토어에서 판매가 시작되었다.
현장에서 다 못 판 태피스트리, 티머니 교통카드부터 슬로건, 아로나 콜렉트북, 엔젤 24 에코백등 다양한 굿즈들을 판매한다.
1.5주년 페스티벌이 종료된 지 한 달쯤 되어서야 샬레 스토어에서 구매한 물건들이 왔다.
샬레 스토어에서 만나는 블루 아카이브 1.5주년 페스티벌 굿즈 ▲ 위 링크 클릭시 블루 아카이브 공식 트위...
blog.koreamobilegame.com
▲ 블루 아카이브 1.5주년 페스티벌 상품 판매 시작 포스팅으로 이동합니다.
샬레 스토어에서 오픈한 당일 구매했음에도 배송이 정말 느리다. 회원가입부터 로그인, 주문, 배송까지 정말 구리다.
6월 12일(월) 주문 -> 6월 16일(금) 순차 배송 시작 -> 6월 22일(목) 택배 수령
17일 즈음부터 택배를 받은 후기들이 올라오기에 곧 오겠지 했는데 22일에 로젠택배가 왔다.
샬레 스토어에서 "OOO 고객님 상품이 발송되었습니다." 메일을 받고 11분 후, " [로젠택배] 배송 담당입니다. 배송 완료하였습니다. " 문자를 받을 수 있었다. 택배는 평소와 같으나 샬레 스토어는 발송 메일조차 느리다.
샬레 스토어 택배 도착
상자에는 택배 개봉 시 주의 사항이 적혀 있었다. 샬레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모든 굿즈들은 개봉할 때 영상 촬영을 해야 하나 보다.
여러 굿즈들 중 이번에는 슬로건 이즈나에 대한 후기를 쓴다.
슬로건이라는 이 굿즈를 어디에 쓸지 몰라서 구매를 안 했다가 이번 기회에 구매하게 되었다.
이번 1.5주년 페스티벌에서 공개된 슬로건은 총 11종으로 그중 슬로건 이즈나를 보면 포장에 신경을 쓴 것을 알 수 있다.
뒷면에는 슬로건에 대한 정보가 적혀있다.
Size : 250 x 850mm
재질 : 폴리에스터 100%
제조국 : 대한민국
접힌 슬로건 이즈나를 펼쳐서 뒷면을 보면 학원 이름과 이즈나라는 캐릭터 이름, 블루 아카이브라는 게임 이름이 적혀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오래 접혀있어서 접힌 자국 또한 남아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전면을 보면 캐릭터를 최대한 꽉 차게 채운것은 좋지만 좌우가 잘린게 아쉽다.
하단에는 이즈나라는 캐릭터 이름이 한번 더 적혀있다.
두깨를 보면 엄청 얇은 것을 알 수 있고 마감을 보면 깔끔한 것을 알 수 있다.
이즈나의 옷 인쇄 상태를 봐도 문제 없이 잘 나온 것을 알 수 있다.
하단의 이즈나 이름을 더 자세히 보니 재질이 어떤 느낌인지 알 수 있었다.
태피스트리처럼 어디에 걸어 놓고 쓰면 될 것 같다. 슬로건을 보면 괜찮게 잘 나온 것 같은데 용도가 애매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