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선물 배달부 재키 스킨 후기 저렴한 보석에 화려한 겨울 이펙트
여~ 재키 스킨 없었는데 아주 마음에 드는 스킨 하나 생겼네요. 사실 재키가 딱! 제가 좋아하는 타입의 브롤러라서 종종 플레이하긴 하는데 스킨이 없어서 항상 똑같은 모습만 보느라 아쉬웠거든요.
이번에 크리스마스 이벤트인지 저렴한 값으로 스킨이 떠서 외형은 뭐... 건너뛰고 이펙트 마음에 들면 사야겠다! 하고는 이펙트를 봤는데 예아... 아주 마음에 듭니다.
이제 좀 평타 쓰는 맛이 나는군요. 그렇지... 재키도 이펙트 변화에 따라 상당히 혜자스러움이 있는 브롤러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기대했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가격은 아마도... 할인가로 59보석이었나? 그랬던 것 같습니다. 아마 정가는 79보석인가 그럴겁니다. 아무튼 저렴했습니다.
마침 보석이 있었어서 상점에 뜬 여러 저렴한 스킨들 중에서 고민하다가 '선물 배달부 재키'를 선택했네요.
외형은 뭐... 후레시맨 같은 느낌입니다. 외형이야 어차피 뭐 기대한 부분은 아니었기 때문에 저는 상관도 없고 딱히 마음에 드는 것도 아니어서 코멘트할 게 없네요.ㅎㅎ
그냥 아이들 버전의 크리스마스 컨셉이라고 할 수 있겠죠.
그러나 경기내 모습에서는 외형이 파란색이라 외형 변화도 눈에 잘 들어오고 좋았습니다. 맨날 노란색 안전모만 봐가지고... 공사판 느낌이 많이 나서 별로 싫었는데요. 이제는 스킨 생겨서 그 공사판 느낌은 안녕~
제가 또 공병 다녀와서 안전모 참 많이 썼었는데... 보기도 싫...
이펙트는 진심 마음에 듭니다. 아주 꽉찬 이펙트였고 '눈'이 팍! 하고 터지는 이펙트라서 아주 시원하고 타격감도 더 좋고 눈으로 보는 맛도 좋았습니다.
평타 쓰는 맛이 아주 좋더라고요. 크으~ 보석 생기면 잘 모아서 재키 스킨 또 사고 싶네요...
좀더 강력한 느낌이 만이 듭니다. 노스킨의 경우는 이펙트가 화려한 건 아니어서 보다보면 좀 질리기도 하고 재키의 평타가 360도 범위 공격이라 다른 근접 브롤러들에 비해서 데미지가 좀 낮은 편이죠.
물론 스킨을 착용한다고 데미지가 올라가는 건 아니지만, 좀더 위협적으로 느껴지게 할 수 있는 이펙트였습니다.
궁극기도 변화가 있는데 노스킨하고 다른 느낌이 확실하게 있어서 좋았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에 둘러놓는 전선이 나오는 것도 마음에 들었네요.
저는 전체적으로 마음에 드는 스킨이었습니다. 뭣보다 가격이 저렴하니까 부담이 없죠. 재키 스킨 찾는 분들은 '선물 배달부 재키' 구입하셔도 괜찮을 거예요~ 브롤리데이 스킨.